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by SamJones 2020. 6. 16.
반응형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하고 싶은데, 못하고 쩔쩔맸습니다. 주식에서 번돈을 부모님과 누나에게 용돈을 드리려고 하였는데, 누나가 실명인증이 안되서, 신한은행 계좌로 송금을 받고 싶어했습니다. 어차피 며칠의 시간 지나면, 자동 송금취소 결과가 나오기는 하지만, 사람 마음 변하기전에 바로 하였는데요, 골치를 좀 썩어서 올려봅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먼저 저는 카카오페이로 지인에게 300,000원 이라는 거금을 보내드렸는데요, 받는 사람이 받아지지가 않는 겁니다. 실명등록을 하지 않아서 라는 이유라고 하는데요, 여하튼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절차를 밟고 다른 개인명의의 은행계좌에 송금하기로 하였습니다.

 

받지를 못하다니.. 

 

먼저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확정을 지어야만 300,000원을 다른은행계좌로 입금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을 먼저 켜주겠습니다. 키신다음은, 좌측이미지에 제가 ①번 이라고 빨간네모 표시한것을 먼저 누르시고, 그 다음은 ②번 이라고 표기한 카카오페이를 눌러주시겠습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우측에서와 같이 저기 돈들어있는거를 클릭해주세요. 누르시면 최근이용내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에 사진처럼 취소하실거를 클릭해주세요.(30만원 송금한 내용을 못찾아서, 1원으로 다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저는 설명을 위해 송금한 1원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송금취소할 내역을 누르시면 이렇게 상세 내역이 뜨게 되는데요, 하단에 송금취소 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이버튼을 누르시면 송금취소 완료 입니다. 저는 처음에 300,000원 취소 안되서 엄청 고생했네요.

 

 

 


알고 나시면 정말 별거 아닌 내용이에요. 그렇지만 저는 몰라서 엄청 혼났거든요. 카카오쪽관련 완전전문가인 박사같은 지인에게 물어보아서 해결했습니다. 저만 이득볼수 없어 공유드려요!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