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인스타그램 해킹 대응하자 비밀번호 변경

by SamJones 2020. 5. 17.
반응형

스타그램 해킹 당해서, 비밀번호 변경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휴.. 요즈음은 카카오톡 으로 돈빌려달라는 해킹이 줄자, 아예 인스타그램 해킹 해서, 링크를 이미지로 올리고, 들어가면, 폰으로 했으면 폰정보 다털리고, 컴퓨터로 들어갔으면 컴퓨터정보 다 털리고 한다고 해요.. 저는 요새 특히 보안에 주의하고 있는데, 아마도 이전에 폰을 판매하고, 거기에서 해킹 당한거 같네요. 날이 갈수록, 진화하는 해킹방법은 정말 혀를 내두르게 됩니다. 정말 그러시면 벌 받으실거에요.. 해킹좀 그만하시길.. 그 와중에, 저는 운이 참 좋았습니다.

운이 좋았다??

로 해커가 저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썼다는 것입니다. 그런 즉 과거에 핸드폰가게에 판 핸드폰이 이리저리 갔다가 결국 해커에게 가서 그 과거의 제폰을 그대로 쓰고 있다는 거죠. 정말 힘 빠졌지만, 그래도 복구해서 다행입니다. 예전에 페이스북도 해킹 당했는데, 그때는 대만의 어떤 여성이 다른 사람들과 채팅해서 돈을 요구했거든요. 그때는 계정을 완전삭제 했었습니다.

일단 저처럼 운이 좋은 케이스를 위해 인스타그램 해킹 대응하자 !! 비밀번호 변경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스마트폰 에서 Instagram 접속을 먼저 하시겠습니다. 보통은 편의를 위해 비밀번호 자동저장 으로 되어 있어 바로 접속하셨을 텐데요. 접속하시면, 저렇게 뜨는데, 저는 이미 해킹당한 상태 입니다. 아마도 누가 사칭한거 같네요.. 제가 표시한 빨간네모를 클릭해주세요! Instagram 에서 제어판 같은거 에요!

 

누르시면 하단에 설정 이라고 있는데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주세요.

 

설정에 가시면 보안 이라고 쓰여있는게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아무래도, 비밀번호 변경은 보안 에서 관리하겠죠? 보안에 들어가시면, 로그인 보안 하단에 열쇠 모양의 비밀번호를 눌러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새비밀번호 입력과 다시 입력까지 마치시면 이제 Instagram 비밀번호 변경 완료가 됩니다. 저도 그렇지만 정말 많은 분들이 해킹에 대응하는 작은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주기적 변경 생활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