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축구 풋살 예약 어플 및 그외 방법(서울 경기)

by SamJones 2020. 4. 22.
반응형

 

 

축구를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한사람으로, 오늘은 축구 풋살 예약 어플 및 그외 방법 (서울 경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매번 하는 축구장 풋살장 잡기 너무 힘들죠. 먼저 가장 많이들 하는 방법으로 아이엠그라운드 축구 풋살 농구 예약 어플이 있습니다. 물론 데스크탑에서도 접속이 가능하구요.


제가 하는 축구팀의 경우는, 현재 경기장을 계약해서 진행중입니다. 경기장 잡기 정말 하늘의 별따기죠. 요새는 코로나로 인해 경기장이 모두 폐쇄되서 사설풋살장과 축구장을 예약 해서 하고 있는데요. 일단 방법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특히 서울 강동 송파 강남 지역과 경기 구리 하남 지역은 항상 경기장 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오히려 강남중에도 반포 지역은 조금 낫다고 하기는 하는데 만만치 않겠죠. 서울 경기 축구 풋살 예약 어플 아이엠그라운드 어플을 통해 예약들이 가능한대요. 우선 아래 아이엠그라운드 공홈으로 접속해주세요. 물론 핸드폰 어플로도 가능합니다.

https://www.iamground.kr/

아이엠그라운드

전국 300여개 풋살장, 축구장, 농구장 대관 & 검색

www.iamground.kr

접속하시고 나면 이렇게 공홈의 첫번째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편의상 풋살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정중아에 있는 FUSAL 이라고 적힌 것을 눌러주세요.

 

 

이어서 나오는 화면들이 있는데요. 저는 장소 검색에 "송파" 지역을 입력해보겠습니다. 

 

 

이어서 나오는 화면에 송파 라고 입력하면 가능한 시설들이 많이 나옵니다. 송파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장은 천마풋살장 입니다. 천마풋살장은 야외 A B C 이렇게 3곳과 함께 최근에는 실내도 만들어 오픈했다고 하네요. 천마풋살장 인기가 계속 많은 이유는, 일단 구장이 큽니다. 5:5풋살장이 넓고 재미있어서 인기가 가장 많은데요. 송파 지역의 천마풋살장 크기는 5:5이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조건이 부합합니다.

 

 

 


그런데 이 어플에서 찾다보면, 이렇게 시설정보만 나와있고 예약 등이 불가능 한 곳이 있는데요. 이런 곳을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아이엠그라운드 어플외 서울 경기 지역의 축구 풋살장 예약은 완전 상노가다에요. 검색과 검색 뿐입니다.

 

 

 


 

 

서울 경기 축구 풋살 예약 - 그외 방법 첫번째는 바로 올림픽공원 축구장 예약 입니다. 여기는 가격자체가 비쌉니다. 야간에 하면 조명사용료도 내야 하는데, 축구에 강력한 팬들은 이 가격 따위는 문제가 아니죠.

https://online.ksponco.or.kr/soccer/soccer_info.do

불러오는 중입니다...

 

 

다른 축구 풋살장이 추첨인걸 감안하면, 이 점은 부지런하기만 하면 되니, 굉장히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2시간에 풀경기장이기는 하지만 165,000원은 결코 저렴하지는 않죠. 아래 보시면 예약 가능기간은 4.24 ~ 5.30 이라고 적혀있어서 지금은 불가능 한대요. 회원 가입과 함께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지역 처럼 지역우선순위는 아닌거 같네요.

 

 

 


 

 

그외 장소로 가장 핫한 곳이 있습니다. 정말 예약을 할래야 할 수가 없는데요. 아마 매크로 작업이 성행중인곳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예약 당일 정시가 되면 사이트가 마비됩니다. 저도 예약을 위해 PC방에 가서까지 했는데 마비되는 건 똑같더라구요. 바로 잠실 종합 운동장입니다.

http://stadium.seoul.go.kr/reserve/jamsil/foot3

 

제3풋살경기장 < 잠실종합운동장 < 대관안내 < 체육시설관리사업소 < 서울특별시

 

stadium.seoul.go.kr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에서 관리하고 있는 이 곳은, 잠실종합운동장의 제1풋살경기장 제2풋살경기장 제3풋살경기장 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정말 예약 빡셉니다.

 

 

이 밖에도 목동운동장 에서 다목적경기장에 이동식 축구 골대를 설치하고 가능합니다. 여기서 한번 차보고 싶은데, 정말 만만치 않네요.


 

 

3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곳은 서울시설공단 에서 운영하는 풋살장인 어린이대공원 풋살장 입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무기한 휴관 이기는 합니다.

https://www.sisul.or.kr/open_content/childrenpark/guidance/facility/rent_futsal.jsp

불러오는 중입니다...

 

 

가격대는 5:5 평일 25,000원 토,일, 공휴일은 32,500원 이고, 3:3 풋살은 평일 15,000원 토,일, 공휴일은 19,500원 으로  앞서 소개드린 곳보다 조금은 저렴합니다. 10대 20대 분들이 많이들 가시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찰만하다고 합니다. 여기는 경쟁률이 확실히 덜합니다. 예약 성공 가능하실 거 같습니다.


 

 

서울 강동 지역의 축구장 입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에서 예약 가능한 이곳 역시 인기가 상당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동명축구장 인조잔디축구장 입니다. 

https://online.igangdong.or.kr/rent/sports_rent_plan.asp?SITE_CD=10003&PART_CD=1001&PLACE_CD=1001&d=m&F_Year=2019&F_Month=8&F_Day=31

 

강동구도시관리공단 통합서비스 - 체육시설이용 - 이용안내

 

online.igangdong.or.kr

팀등록 조건은 다른 지역의 도시관리공단이 그렇듯 강동구 관내 10명 이상으로 이루어진 거주팀 혹은 직장인 팀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다른 지역에 계신곳은 조건이 부합하는 해당 지역에서 하시면 조금더 수월하시겠습니다.


 

 

아이엠그라운드 어플과 함께 떠오르는 다른 축구 풋살 사이트 입니다. 바로 플랩풋볼 이라는 곳인데요. 여기서는 용병과 함께 축구를 하시고 싶은 분이라면 신청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plabfootball.com/

플랩풋볼: 소셜 축구, 풋살 용병 모임

플랩풋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축구 풋살 용병 모임입니다. 내 주변에서 매일 열리는 축구, 풋살 용병 모임에 참여하세요.

www.plabfootball.com

 

 

 


 

 

이제 서울 경기 축구풋살 예약 - 그외방법 나머지 총정리 하겠습니다. 물론 이것보다 더 많기는 합니다. 아 목아프네요. ㅎㅎㅎ 

하남 스타필드 풋살파크(야외)

http://sportsmonsterfutsal.com/kor/

스포츠몬스터하남풋살장

sportsmonsterfutsal.com

 


 

토평980풋살파크 (구리)

https://sfcfootball.modoo.at/

[토평980풋살파크 - 홈]

구리시 풋살장 토평980 풋살파크

sfcfootball.modoo.at

 


 

스토래지풋살 아천점 (구리)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43800

네이버 예약 :: 스토래지풋살 아천점

실내풋살장 스토래지 예약 서비스 입니다. *기업 행사 / 장기 대관은 전화로 문의주세요*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 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달 예약 오픈일은 매월 20일 입니다.

booking.naver.com

 


 

설문축구센터 (고양)

http://www.xn--2e0bq5x6re2c313ek8e.com/

설문축구센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778-10 가동 2층(설문동)

www.xn--2e0bq5x6re2c313ek8e.com

 


 

훼릭스 풋살클럽 (고양)

http://www.felixfutsal.co.kr/

훼릭스 풋살클럽

오시는 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산 1-2번지 훼릭스 테니스장 내 오시는 길 정보보기 찾아오시는 길 자세히보기

www.felixfutsal.co.kr

 


 

세계로풋볼클럼 (이천)

http://segyerofc.itrocks.kr/?doc=sub_07

세계로풋볼클럽

이천유소년축구 이천풋살장 축구장 이천 여성풋살팀 모집 이천유아체육 학교체육 풋살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개인래슨

segyerofc.itrocks.kr

 


 

광주시 광산구

http://coconutz.kr/6092

제일풋살장

coconutz.kr

 


그외 도봉산호원풋살장 양주풋살파크 월드풋살구장(양주) 챔피언스풋살장(광주 북구) FOLIBOK풋살구장(경기 이천) HM풋살파크(동대문점 안산고잔점 서수원점 일산점 대전 탄방점 동대전점 부산가야점 울산남구점 창원점 전주완산점 울산 북구점 GLOBAL ARENA(Japan) 부산북구점 Seogwipo(제주)  가천대학교 운동장 시흥정왕점) 등등 있습니다. 축구 풋살 예약 방법 및 그외 방법 (서울 경기)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