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갤럭시 파손보험 신청해서 보험금 타먹겠습니다.

by SamJones 2021. 6. 11.
반응형

녕하세요? 식크입니다. 저같은 사람은 정말로 필수인 갤럭시 분실 파손보험 입니다. 꼭 신청해야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손에 들린건지 허공에 있는건지, 버스 지하철 공공장소 그리고 길에서 떨어뜨려 액정 앞뒤로 십시일반 깨졌는데요, 그래서 저는 꼭 보험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월비용 5,000원이기는 하지만, 분명 그 값어치 이상을 하고 있으니까요. 근데 이게 빈도수가 늘어나니 자기부담금도 좀 액수가 올라가는거 같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2~3만원정도 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60,000원대이거든요. 그럼 일단 갤럭시 파손보험 신청하는 방법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통신사가 엘지유플러스 이므로 엘지유플러스 통신사 기준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728x90

STEP1. U+휴대폰 보험 어플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어플이 없다면, 구글 Play스토어 에서 다운로드&설치 하신 후, 어플에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STEP2. 이어서 내 폰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다른폰에서 로그인을 하실 수도 있지만, 저의 경우에는 내폰에서 로그인하였습니다.

STEP3. 저는 편의상 간편로그인을 하였습니다. 그다음도 간단합니다. 아래 우측이미지와 같이 파손이면 파손보험 신청 분실이면 분실보상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파손이기 때문에 파손보상 신청을 하겠습니다.

STEP4. 보험가입현황에 대해서 나옵니다. 남은 보상한도 519,400원. 고객부담금은 손해금액의 20%라고 하네요. 최소 3만원은 된다는 글이 보입니다. 확인하셨으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STEP5. 사고유형과 사고일시 등 파손보상 신청시 필요한 내용들을 기입해주세요.

STEP6. 이어서 보험금 지급 계좌등록을 해주세요. 저는 편의상 카카오뱅크가 편리해서 카카오뱅크로 등록하였습니다.

STEP7. 보험금 청구 및 개인정보 처리 동의와 접수내용등에 대해 나옵니다. 확인하시고, 하단에 서류접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버튼이 안보이시면 스크롤을 내리시면 보이실겁니다.

STEP8. 서류접수에 영수증을 넣어야 하는데, 종이 영수증을 안받아서 저는 삼성페이로 결제한 결제내역을 캡쳐해서 첨부하였습니다. 갤럭시로 스마트폰화면 캡쳐하는 방법은 음량하단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르시면 캡쳐 됩니다.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tlzm.tistory.com/65?category=855881 

 

갤럭시 스마트폰 캡처하는 방법 2가지 캡처 이렇게요

어언 갤럭시 외길인생 15년차, 중간에 아이폰4로 한번 갈아탄적은 있지만, 나의 뇌구조와 손은 삼성 인터페이스에 이미 익숙해져 있었고, 다시 돌아와 주위 아이폰을 구매하라는 적극적인 의견

tlzm.tistory.com

STEP9. 수리영수증과 서비스센터로부터 받은 견적서 이 2가지를 모두 첨부하셨으면 이제 완료를 눌러주세요. 보상신청이 완료되었다는 팝업창에 1~2시간이내에 지급된다는 말을 해줍니다.(엄청 빠르네요?)

STEP10. 이 카톡메세지와 함께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지급이 되었습니다. 메세지 받고 2시간 정도 지났다가 지급 받았습니다. 7일이내라고 지급이라고 하였고, 경우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도 상당히 빠르네요.


 

 

갤럭시 삼성페이 지하철 교통카드 등록 및 사용

지갑을 가지고 다니면서, 신용카드로 후불 교통카드 이용을 하다가, 문득 삼성페이에 익숙해 져 버린 탓이었을까요? 갤럭시 스마트폰만 가지고 다니다가, 드디어 만난 지하철..!! 하지만 통과할

tlzm.tistory.com

 

갤럭시 스마트폰 캡처하는 방법 2가지 캡처 이렇게요

어언 갤럭시 외길인생 15년차, 중간에 아이폰4로 한번 갈아탄적은 있지만, 나의 뇌구조와 손은 삼성 인터페이스에 이미 익숙해져 있었고, 다시 돌아와 주위 아이폰을 구매하라는 적극적인 의견

tlzm.tistory.com

 

갤럭시 알림표시 전체 말고 개수로만 표시

좀 더 편리하고 깨끗하고 정리된 스마트폰 사용을 할 수 는 없을까? 갤럭시 스마트폰 상단에 정리가 안된 마구잡이의 알람이 어느순간 매우 불편하게 느껴지는 순간(?)이 다들 한번씩은 있지 않

tlzm.tistory.com

 

폰개통일 알아보기 갤럭시 기준입니당 제가 갤럭시라

어쩌다보니 갤럭시의 광팬, 갤럭시 스마트폰 IT정보에 대해서만 연달아 포스팅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거 식크 입니다. 간단하지만 별것도 아니고, 인터넷이 되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는 폰개통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