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모바일 어플대전 5탄 : 녹스앱플레이어 폰게임을 PC에서 할 수 있는 어플 NOX

by SamJones 2021. 5. 24.
반응형

모바일 어플 대전 제 5탄! 녹스앱플레이어 스마트폰? 생각해보니, PC 프로그램이 맞을거 같습니다. 그런데 왜 모바일 어플 대전 이라고 명명했냐면요, 스마트폰의 어플들을 PC에서도 사용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요새 워낙 고사양 PC들이 많잖아요. PC로 동시에 멀티로 무언가는 해야겠고 말이지요. 특히 스마트폰 게임을 할때에 많이 쓴다고 알려져 있는 녹스앱플레이어 어플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일단 설치하면 보시겠습니다.

아래에 접속해서 설치해주세요.

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

지금까지 써본 앱플레이어중엔 녹스가 제일 좋은것 같아서 몇년 전부터 계속 애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유저 의견 많이 받아들이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kr.bignox.com

접속하시면 일단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이어서 서비스계약 동의가 자동으로 클릭되어 있는데요, 클릭된 상태로 바로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다음은 설치진행중 입니다.

728x90

위의 시작을 누르셨으면 정상작동 됩니다. 녹스앱플레이어 어플을 주로 게임쪽에 많이 쓰는게 맞는지 전쟁의불씨 라는 게임 광고와 함께 작동진행중이네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속도를 10배 가까이 올려준다는 성능 최적화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저는 굳이 성능최적화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나름 고사양의 PC를 사용중이지만, 여러가지 업무를 함께 병행중이므로, 컴퓨터에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아서 입니다. 제가 하는 게임이라고 해봐야 그렇게 고사양은 아니기 때문이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게임 혹은 앱을 설치합니다. 저는 제가 하고 있는 게임인 히어로칸타레를 설치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면 네이버 몇몇 웹툰의 등장인물이 함께 나오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대표적으로 신의탑 웹툰의 지지자이자 팬으로, 안해볼수가 없더라구요. 신의탑 외에도 갓오브하이스쿨, 노블레스, 열렙전사, 화이트블러드 등이 등장합니다.

 

아래는 플레이 캡쳐사진 입니다. 원래 영상으로 올리려고 했는데, 용량이 커서 올릴수가 없네요. 히어로칸타레 폰게임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열렙전사의 다크 입니다. 게임상에서는 국왕다크 라는 캐릭인데, 관통형으로 가장 많이 쓰이고 너프를 먹었어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캐릭이랍니다.


실제 NOX 앱을 사용해보니, 성능최적화가 필요하겠더라구요. 많이 끊깁니다. 정확히는 버퍼링이 있다고 봐야 하겠네요. 그리고 특히 NOX 앱을 저처럼 자동으로 돌리고 폰배터리를 아끼면서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PC 마우스 사용이 익숙해서 LOL 펜타스톰 모바일레전드 뱅뱅 등의 스마트폰 게임을 PC로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마 그럴경우에도 아주 적합하겠습니다. 게다가, 상대적으로 모바일은 핑도 좀 안좋은 경우가 있는데, PC로 하면 좀 안정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NOX 어플도 과거보다는 현재 많이 안정화 되었다는 평도 많구요. 모바일어플대전 5탄 녹스앱플레이어 였습니다. 게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겠습니다!

 

 

모바일 어플 대전 1탄 : 시럽 안깔았다면 꼭 깔아서 적립,할인받자!

꽤 거창하게 시작한 타이틀이죠? 모바일 어플 대전 1탄이라니? 제가 사용하고 있고, 꽤 대중성도 보장되고,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중이고, 기업들도 투자했더니, 꽤 쏠쏠한 그럼 어플들 입니다.

tlzm.tistory.com

 

 

모바일 어플 대전 3탄 : SRT 창구에선 표가 없지만 여기에선 표가 있

핸드폰에 반드시 깔아야 할 어플 중 하나로 SRT가 있겠습니다. 요새는 예전보다 더 많이 신설되어서, 여기저기 갈수 있는 곳도 늘었는데요, KTX도 정말정말 빠르고 좋지만, 동선상 수서역의 SRT를

tlzm.tistory.com

 

 

갤럭시 삼성페이 지하철 교통카드 등록 및 사용

지갑을 가지고 다니면서, 신용카드로 후불 교통카드 이용을 하다가, 문득 삼성페이에 익숙해 져 버린 탓이었을까요? 갤럭시 스마트폰만 가지고 다니다가, 드디어 만난 지하철..!! 하지만 통과할

tlzm.tistory.com

 

카카오뱅크 자동이체 설정 및 해지

 카카오뱅크 자동이체 설정 및 해지 하게 된 이유 친구가 넷플릭스 결제를 해서 아이디 4개가 사용 가능 하다고 해서 하나 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냥 쓰기 미안해서, 5,000원을 매달 입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