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모바일 어플 대전 1탄 : 시럽 안깔았다면 꼭 깔아서 적립,할인받자!

by SamJones 2021. 4. 15.
반응형

꽤 거창하게 시작한 타이틀이죠? 모바일 어플 대전 1탄이라니? 제가 사용하고 있고, 꽤 대중성도 보장되고,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중이고, 기업들도 투자했더니, 꽤 쏠쏠한 그럼 어플들 입니다. 실제로 저도 잘 쓰고 있구요. 그럼 이 모바일 어플 시럽이 무엇이냐 하면요, 정말 대다수의 가입된 기업들의 모든 할인과 적립을 모아서 관리하고 쓸수있는 어플 입니다. 물론 각 통신사에서 관리하는것도 있지만, 이것도 상당히 쏠쏠하답니다. 저는 주로는 할인과 적립을 노리고 이용하지만, 그 밖에 다른 분들은 금융등 스마트지갑으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1. 멤버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 시럽 >이라고 검색해주세요. 그리고는 다운로드를 하시고,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내금융 재테크 뭐이런게 뜨는데요, 제가 여기서 이용하고자 하는건 멤버십과 쿠폰 입니다.

 

제가 미리 가입하고 종종 사용중인 한촌설렁탕의 멤버십입니다. 주유소에서 특히 애용되고 있는 OK캐쉬백도 가용된다고 하네요. 험험, 저는 한촌설렁탕에서 자주는 아니지만, 먹을때에 한촌설렁탕에서 제공해주는 1,000원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먹습니다. 그럼 1,000원이 할인되니까요. 그리고 자동으로 스템프를 찍어주는데, 10개 모으면 혜택이 뭐가 있기는 있는거 같습니다. 이 1,000원짜리 쿠폰은 매달주니까, 매달 사용하셔도 좋겠네요, 친구랑 가도 설렁탕(2) 할인되는 쿠폰을 쓸 수 있으니, 밥한끼 사주고 인심얻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그 밖에 적립되는 카드 모음입니다. OK Cashbag KFC멤버십카드, 모다포인트카드가 눈에 띄네요. 잘만 노리면, 1년만해도 꽤 혜택을 받으실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이득?!

저는 요즈음은 돈 아낀다고 잘 안가는데, 그래도 백종원 형님의 도시락과 편스토랑의 제품이 즐비한 CU멤버십을 가입했습니다. 티끌모아태산이라고, 태산될려면 태산10개이상의 티끌을 써야겠지만, 그래도 누적되다보면, 꽤 아름다운 절약테크트리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CU멤버십은 막 가입해서 잘모르겠네요. 적립할시, 저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사용하시다 보면, 그래도 직전 3개월에 3만원은 충분히 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삼각김밥도 있고, 군것질도 있구요. 도시락도 있죠.

 

그밖에 L.POINT멤버십 입니다. 롯데포인트멤버십인데, 이거는 그렇게 많이 쓰이지 않죠. 실제로 롯데백화점 등에서 포인트적립을 할때에 전화번호만 사용해도 가능하니까요, 이거는 선택은 아니고, 필수입니다. 대신 얼마나 적립되었는지는 확인할 수 있겠네요. 바로 옆이미지는 VIPS 입니다. 외식명가 빕스. 저는 빕스에서 샐러드바50%할인을 보고서, 멤버십을 가입했는데, 있다가 쿠폰목록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샐러드바 이용권50%라니..! 이번 외식은 빕스가 될거 같습니다.

2. 쿠폰

쿠폰으로 자금운용에 조금더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물론 안쓰는게 최고이지만, 부득이 써야 하거나, 먹고 싶은게 있거나, 사야 한다거나 그런게 있으면 아주 유용하겠습니다. 크리스피크림 이라는 건 제가 잘 안먹어서 패애스, 홈플러스에서 술 사본적도 없어서 패애스, 계속 둘러보다보면 저한테 쓸만한게 있을거라는 믿음으로 한번 계속 보겠습니다.

 

H패션몰도 이용해본적은 없고, 오오 제이에스티나가 있네요. 언젠가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기념일에 맞추어 선물하면 되겠습니다. 그밖에 할인혜택과 중복할인도 잘 봐야하겠지만요. 크으.. 바로 오른쪽에 KFC 무려 50%할인있네요. 치킨은 진리라던 KFC. 오늘날에는 상대적으로 버거킹과 맥도날드 롯데리아 처럼 무지막지하게 투자하는 이들에 비해, 많이 저조하지만, 시럽에서 이렇게 활동을 하고 있을줄이야.. 반값할인 놓치지 맙시다!(침꿀꺽..)

 

LG생활건강 이라고 되어 있지만, 사실은 더페이스샵 5,000원 할인쿠폰을 노리고 들어갔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정가10,000원 제품중에 5,000원할인으로 되어 있는데, 요즈음에는 할인을 많이 하니까 큰메리트인가 싶기도 하지만, 더페이스샵에서 사용하는 폼클렌징을 포함해서 기초화장품 등이 있다면, 꽤 쓸만할거 같습니다. 저는 계속 수분크림을 찾고 있는데, 마땅한게 잘 안보여서요. 이참에 더페이스샵 한번 시도해볼까 합니다. 물론 현재 사용하고 있는거 다 쓴다음에요! 절약해야죠! 최대한 불필요한 지출 아끼고, 혜택 받으려고 하는건데 말입니다. 투썸 커피는 사이즈업이 해당되네요. 투썸 자주는 안가지만, 그래도 친구랑 약속이 잡히고, 목적지가 있다면, 시럽 에서 목적지로 삼은 커피집 혹은 약속장소에 대한 혜택을 찾아볼 필요는 있겠습니다. 물론 다른어플이 있다면, 다른 어플 찾아봐도 되는데, 많은 어플을 모아놨으니, 시럽 모바일 어플에서 찾아보는게 조금 수월한거 같아서요. 

이밖에도 아주아주 많은 할인과 혜택 적립등이 있습니다. 제가 다 올리진 못하니, 다른분들께서 직접 보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


오늘 모바일 어플 대전 1탄 이라고 해서 꽤 거창한 타이틀로 시작했는데요, 당분간은 정말정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활약중인 생활용어플에 대해서 사용과 후기등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