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아산병원 일정 쉽게 확인하기 :: 내손안의차트

by SamJones 2021.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크 입니다. 오늘은 아산병원 개인진료 혹은 검사 등등에 대한 일정을 쉽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산병원 하면 우리나라 대표 병원중 하나 잖아요. 어쩌면 원탑일지도..(?!). 저도 꾸준히 진료랑 검사하는게 있어서, 아산병원을 규칙적으로 가곤 하는데요, 전화해서 물어보면, 다들 전화로 문의를 하시다보니, 전화연결이 잘 안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어플을 이용하면 아주 쉽습니다. 어르신들은 아무래도 스마트폰 사용이 조금 어려우실수도 있는데, 주위의 자녀분들이 계시다면, 꼭 설치랑 가입해달라고 하세요. 그럼 그 이후부터는 쉽습니다.

STEP1. 먼저 play스토어에 가셔서 < 내손안의차트 >라는 어플을 다운 받으시겠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열기로 뜨는거에요. 설치해주세요.

 

STEP2. 그럼 아래와 같이 뜹니다. 물론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해요. 저는 로그인이 된 상태 입니다.

STEP3. 저는 의사선생님이 2달인가 3달인가 있다가 뵙자고 했는데,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과 같이 나의일정을 눌러주겠습니다.

STEP4. 그러면 제가 날짜 언제언제에 진료와 검사를 받아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시간대와 어디가서 받는지, 어떤검사를 받는지에 대해서요. 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가린것이니 양해 말씀드립니다.


아무쪼록 아산병원 어플 < 내손안의차트 >를 꼭 설치하셔서, 전화해서 나의 일정확인 진료확인 문의하시는 번거로움을 하나 없애시면 좋겠습니다. 아산병원 간호사분들 진짜 바쁘시거든요. 일 하나 줄여드린다 생각하시고 하시면 배려 해드릴수도 있고, 우리 개개인 입장에서는 더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니, 이만큼 좋을 수가 있나 싶습니다. 처음에는 굳이 라는 생각했었는데, 사용해보니 아산병원 어플 잘 만든거 같습니다. 내손안의차트 모두 다운로드 하셔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