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카카오톡 친구 차단 및 해제 이쯤 됐음 관계 끊는 첫걸음 내디뎌봅시다!

by SamJones 2020. 12. 22.
반응형

살다보면, 이런저런일이 많습니다. 세상사 다들 그렇겠지만, 이게 가장 곤란한일은 아니겠지만, 무리에 섞여 혹은 조직생활을 하다보면, 남녀관계에 있어 정리를 하고는 합니다. 이미 헤어져서 관계를 정리한 연인으로부터 끊임없이 쏟아지는 메세지와 내가 더잘할게 라는 등의 메시지. 혹은 반대로, 내가 먼저 관계를 정리하고 새 시작을 하려는데, 헤어진 그들이 나몰래 보는 나의 근황, 나의프로필. 혹은 이미 헤어진 연인 인데, 그의 업데이트된 프로필을 보고 있자면, 내 기분 영영 과거에서 벗어나지 못해 끙끙될때가 있고는 합니다. 이제 다 끝이라고 정리하실 계획이시라면, 이쯤했으면 많이 했습니다. 이쯤됐음 관계 끊는 첫번째 걸음 과감하게 내디뎌봅시다.

먼저 스마트폰을 켜시고, 차단할 친구를 꾹 누릅니다. 그럼 좌측아래이미지와 같이 창이 뜨는데요, 차단을 눌러주세요. 누르시면 우측이미지와 같이 차단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과 함께 취소하실지 확인하실지 나옵니다. 이때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차단됩니다.


728x90

차단해제는 어떻게 하느냐면요, 먼저 친구(홈)카테고리에서 오른쪽 상단의 나사모양을 눌러주세요. 그럼 편집 친구관리 전체설정이 뜹니다. 여기서 친구관리를 눌러주세요.

 

친구관리를 누르셨다면, 하단이미지처럼 차단친구 관리 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그럼 제가 차단한 친구들이 뜹니다. 차단한 친구 우측에 관리를 누르시고, 아래와 같이 차단해제를 누르시면 차단이 해제되고, 새친구로 등록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어플 수동 업데이트 wifi 되어 있을때 미리 업데이트 하자!

출장 거리를 왕복하다 보면, 고속도로에 차가 없을 때에는 100을 밟아야 하는 구간에서 120을 밟다가, 과속카메라에 걸리곤 합니다. 과태료고지서를 받아보면, '이게 뭐지?' 라는 물음에 연속입니

tlzm.tistory.com

 

폰개통일 알아보기 갤럭시 기준입니당 제가 갤럭시라

어쩌다보니 갤럭시의 광팬, 갤럭시 스마트폰 IT정보에 대해서만 연달아 포스팅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거 식크 입니다. 간단하지만 별것도 아니고, 인터넷이 되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는 폰개통

tlzm.tistory.com

 

 

스타크래프트 창모드 설정 및 전체화면

스타 하다가 우연치 않게 뭘 잘못만져서 창모드 였던게, 전체화면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무래도 창모드의 편리함을 맛본 사람으로서, 반드시 창모드여야만 했거든요, 어떻게 설정이 해제된건지.

tlzm.tistory.com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하고 싶은데, 못하고 쩔쩔맸습니다. 주식에서 번돈을 부모님과 누나에게 용돈을 드리려고 하였는데, 누나가 실명인증이 안되서, 신한은행 계좌로 송금을 받고 싶어했습니

tlzm.tistory.com

 

 

윈도우10 배경화면 무료다운

윈도우 10 배경화면 무료다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무료다운 제공 해주는 윈도우 10 배경화면 입니다. 먼저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https:

tlzm.tistory.com

 

 

갤럭시 삼성페이 지하철 교통카드 등록 및 사용

지갑을 가지고 다니면서, 신용카드로 후불 교통카드 이용을 하다가, 문득 삼성페이에 익숙해 져 버린 탓이었을까요? 갤럭시 스마트폰만 가지고 다니다가, 드디어 만난 지하철..!! 하지만 통과할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