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카카오톡 생일 전체 확인 :: 선물은 개인적으로는 스벅쿠폰이 짱

by SamJones 2021. 1. 21.
반응형

변 지인들 생일을 챙기자니, 정확히 생일날짜가 기억이 안나서, 혹은 목돈이(5만원이상)들어가면, 미리 재정상태를 정비해야 하기 때문에, 알아보다가 카카오톡 생일 전체 확인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봅니다. 카카오톡 생일 전체 확인으로 주변 지인들, 혹은 다음달 있을 생일 예정자들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STEP1.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아래 사진과 같이 < ㆍ> 을 눌러주세요. 이어서 보이는 화면에 < 캘린더 >  라고 적힌거를 클릭해주세요.

 

STEP2. 그럼 아래처럼 카카오톡에 등록된 이번달 생일인 지인들이 뜹니다. 여러명인경우에는 아래처럼 2명 혹은 3명 그렇게 쓰여져 있구요. 저는 다음달이 궁금해서 2월달을 쳐보겠습니다. 

 

728x90

STEP3. 다음달 생일인 지인을 한명 클릭하고 선물하기를 누르겠습니다. 누르시면 아래 가운데이미지가 뜹니다. 돋보기를 눌러주세요. 왜냐면 스벅쿠폰으로 생일선물 해주려고 하거든요. 다시 맨 오른쪽 이미지에 스타벅스라고 치겠습니다.

 

STEP4. 376건이나 뜨네요. 저는 저렴이를 찾겠습니다. 그래서 찾은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2잔을 골랐습니다.

 

 

STEP5. 생일이 2월인데, 지금 1월이니까 당연히 첫번째로 주는 선물이겠죠. 메세지도 남겨서 보내줍니다.

 


카카오톡 생일 전체 확인 하는 방법과 이어서 생일선물을 바로 보내는 방법 말씀드렸습니다. 요새는 하도 친구들이 좋으니까 생일을 일주일내내 보내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래서 보통 케이크 보내면, 1일차에는 누구랑 2일차에는 누구랑 이런식으로 7일차까지 보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케익은 비쌉니다. 그래서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보내주는데, 저게 현금처럼 쓸 수 있어서, 8,200원 이니까 8,200원 금액에 맞추어 스타벅스 에서 사먹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생일 전체 확인 쉽죠?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