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방법 및 특이하고 다양한 스벅닉네임 137가지

by SamJones 2021. 8. 23.
반응형

스타벅스 어플이 리뉴얼되고 나서, 예전방법대로 닉네임 변경이 안되어 저는 조금 헤매었는데요. IT블로거가 헤매다니 정말 저도 제 스스로가 안타깝습니다만, 부끄러워하지 않고, 방법을 결국 찾아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오래 걸렸습니다. 이걸 보시는 분들은 쉽게 쉽게 잘해내시기를 기대합니다.

목차

1. STARBUCKS 닉네임변경 방법

2. STARBUCKS 닉네임 77가지

3. STARBUCKS 닉네임 업데이트

 


1.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STEP1. 일단 폰에서 스타벅스 어플을 켜주세요. 깔려있지 않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키신다음에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회원가입이 먼저 입니다.

갤럭시_스마트폰_스타벅스_어플

 

STEP2. 어플을 키시면 보이는데요, 이미지 우측하단에 빨간네모의 Other 이라고 적힌것을 눌러주세요.

스타벅스_어플

 

STEP3. 아래이미지 우측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세요. 일종의 설정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타벅스_설정

 

STEP4. 아래에 닉네임 이라고 적힌 것을 눌러주세요. 이어서 하시고자 하는 닉네임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_닉네임_변경스타벅스_닉네임_변경

 

반응형

 스타벅스 특이하고 다양한 닉네임 모음 

※스벅 닉네임은 여섯글자까지만 가능합니다.

1. 고고곡고곡고  고객님, 주문하신 이천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나왔습니다.

- 말하다보니, 음이 들어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예수님은나의  고객님, 주문하신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예수님은 나의 고객님 이십니다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왕밤빵왕밤빵  고객님, 주문하신 오늘의커피 나왔습니다.

- 할때마다 터지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내겐넘완벽한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 나왔습니다. 

- 너무 완벽하신 나의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ㅋ

5. 내가마실게요  고객님, 주문하신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나왔습니다.

- 오늘은 제가 먹을게요. 속상한일이 있어서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6. 사랑해요나의  고객님, 주문하신 제스트 그린 블랜디드 나왔습니다.

- 사랑합니다~ 나의 고객니임~

7. 보릿  고객님, 주문하신 주문하신 아이스 카페라떼 나왔습니다.

8. 버티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디스 스테이션이즈 버티고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1일이에요  고객님, 주문하신 스파클링 시트러스 에스프레스 나왔습니다.

- 오늘부터 1일하자 제발 ㅠ

10. 있다봐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카푸치노 나왔습니다.

- 마치고 봐요 일까, 두고보자 그런뜻일까 ㅋㅋㅋㅋㅋㅋㅋ

 

11. 저랑사귀실  고객님, 주문하신 클래식 아포카토 나왔습니다.

- 히히, 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 어,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

12. 주문할게요  고객님, 주문하신 오늘의 커피 나왔습니다.

- 주문을 하셨는..? 아니아니 제가 주문을 받아야 하는데욬ㅋㅋㅋㅋㅋㅋ

13. 한입만주세요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치사하게 정말 ㅋㅋㅋㅋㅋ 한입은 줍시다 ㅋㅋㅋㅋㅋㅋㅋ

14. 매직미사일 고객님, 주문하신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나왔습니다.

- 진짜 매직미사일 그런거 아니죠?? 막 마법 쓰고??

15. 제가다먹음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꺼억..

 

16. 성대모사좀요 고객님, 주문하신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 나왔습니다.

- 성대모사 하나 보여주세요 ㅋㅋㅋㅋ

17. 나너좋아하냐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나 커피시켰냐?ㅋㅋㅋㅋㅋㅋㅋㅋ

18. 짜장면시키신 고객님, (이 단어는 금지되었습니다.)

- 금지 되었네요 ㅠ

19. 경찰청철창살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아놔 한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첫판도장난질 고객님, 주문하신 캬라멜 마끼아또 나왔습니다.

- 싸늘하다..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첫판부터 장난질이냐?!?!

 

21. 손들어돈내놔 고객님, 주문하신 화이트초콜릿 모카 나왔습니다.

- 손을들고 돈을 내놓는다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것입니다.(문명게임의 간디)

22. 헤이거기 고객님, 주문하신 스타벅스 돌체라떼 나왔습니다.

- 헤이! 헤! 헤! 헤이!! 코빅 양세찬님의 헤이헤이헤이 개그 입니다 ㅋㅋㅋㅋㅋ

23. 물약주문하신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물약을 시켰다니, 음료가 나왔다!?!

24. 없는돈에사신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ㅠㅠㅠㅠㅠ

25. 난직원이고넌 고객님, 주문하신 콜드브루 나왔습니다.

- 그래 난 직원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커피 내가 한거다

 

26. 맛있겠네요 고객님, 주문하신 카푸치노 톨사이즈 나왔습니다.

- 맛있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7. 오늘입대하는 고객님, 주문하신 디카페라인 라떼 나왔습니다.

- 다시 들어도 슬픈 그말.. 이커피는 진짜 제가 살게요 ㅠ

28. 이구역의미친 고객님, 주문하신 스위티 자몽&망고 블랜디드 나왔습니다.

- 저냥반이래.. 이구역의.. ㅋㅋㅋㅋㅋㅋ

29. 나빼고전부 고객님, 주문하신 오늘의 커피 나왔습니다.

- 나는 직원이고 넌 고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품절이에요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품절이래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쏟았어요 고객님, 주문하신 화이트초콜릿 모카 나왔습니다.

- 후후.. 쏟았습니다

32. 뛰어오세요 고객님, 주문하신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나왔습니다.

- 뛰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고객고객고객 고객님, 주문하신 바닐라 라떼 나왔습니다.

- 헉헉.. 고객이 몇명인가요?

34. 동창회나와라 고객님, 주문하신 콜드브루 나왔습니다.

- 동창회는 나오세요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

35. 고객님고객님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라떼 나왔습니다.

- 고객님은 대체..?!

 

36. 우리1일해요 고객님, 주문하신 바닐라크림 콜드 브루 나왔습니다.

- 이거 다 먹으면 우리 1일이다?

37. 먹고남았어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나왔습니다.

- 다 드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38. 어제출소하신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나왔습니다.

- 헉..!!

39. 라떼시키신 고객님, 주문하신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나왔습니다.

- 라떼인가?! 이천햅쌀크림프라푸치노 인가?!

40. 할리스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아따~ 여긴 스벅이랑께 ㅋㅋㅋㅋㅋㅋㅋㅋ

 

41. 커피그루나루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여기 스벅인데예 ㅋㅋㅋㅋㅋ

42. 플레플레플레 고객님, 주문하신 화이트 초콜릿 모카 나왔습니다.

-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발음하다가 현웃 터지네욬ㅋㅋ

43. 매장내의모든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바닐라 라떼 나왔습니다.

- 저요? 저요? 저요? 도대체 누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있다6시봐요 고객님, 주문하신 콜드 브루 나왔습니다.

- 그리고 나타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45. 부처님은나의 고객님, 주문하신 카페모카 나왔습니다.

- 마하반야바라밀? 주성치 말고 부처님은 나의 고객님~~!!

46. 저랑만났던 고객님, 주문하신 스파클링 시트러스 에스프레소 나왔습니다.

- 우리 끝난 사이잖아요 ㅠㅠㅠ

47. 달랑이거시킨 고객님, 주문하신 클래식 아포카토 나왔습니다.

- 에게게겍? 달랑 이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기싱꿍꼬또훙 고객님, 주문하신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나왔습니다.

- 훙 기싱꿍꼬또훙 기싱꿍꼬또 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저한테사주신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다크 초콜릿 모카 나왔습니다.

- 잘먹을게용~~

50. 숨겨왔던나의 고객님, 주문하신 오늘의 커피 나왔습니다.

- 고객님은 제 VIP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아직주문안한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바닐라 빈 라떼 나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웃겨요웃겨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이제 그만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적금깼어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카푸치노 나왔습니다.

- 적금깨서 스벅 커피를 맛있게 만들었다는.. 소오오오는 누가 키우..?

54. 작작시키세요 고객님, 주문하신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 나왔습니다.

- 이거만 먹고 안시킬게요 ㅠㅠㅠㅠ 짜장면은..?

55. 저는천사에요 고객님, 주문하신 루프탑 그레이 라떼 나왔습니다.

- 고객님, 저는 천사랍니다~?

 

56. 줄때드세요 고객님, 주문하신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나왔습니다.

- 아이고오~ 감사합니다요!

57. 지옥에서오신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나왔습니다.

- 저 말고 얘 잡아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58. 너라고부를게 고객님, 주문하신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나왔습니다.

- 이제 너라고 부를게요, 뭐라고 하던지..

59. 물약주문하신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별다방 바닐라 라떼 나왔습니다.

- 물약을 주문하셨다고라고라?!?!?!?! ㅋㅋㅋㅋㅋㅋ

60. 제가살게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나왔습니다.

- 사주신다니.. 여기요! 결제 다시해주세요!!

 

61. 저금통털어온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아이고 저금통을 털어 오셨군요. 저는 그럼..

62. (연예인이름) 고객님, 주문하신 카푸치노 나왔습니다.

- 유명연예인.. 진짜일까? 막 설레도 되나요?

63. 꼴에휘핑뺀 고객님, 주문하신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나왔습니다.

- 휘핑을 빼셨다니..! ㅋㅋㅋㅋㅋ

64. 딴데가서드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여기서는 못드십니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

65. 몇번불렀어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1/2디카페인 스타벅스 돌체 라떼 나왔습니다.

- 제가 몇번이나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받자마자쏟을 고객님, 주문하신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나왔습니다.

- 이번잔은 쏟지 마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내가좋아해요 고객님, 주문하신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나왔습니다.

- 고객님, 이제 저희 시작해볼까요? Would you like to..?

68. 한개더드려요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 1+1 주세요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

69. 호갱호갱우리 고객님, 아이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라떼 나왔습니다.

- 후후후.. 이번 커피에는 프림 대신 마진을 많이 넣었답니다.

70. 이꼴로왔어요 고객님, 주문하신 루프탑 그레이 라떼 나왔습니다.

- 오늘 스타일이 영..? ㅋㅋㅋㅋㅋㅋ

 

71. 저지금내려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오늘부터 1일인가요?!?!?!

72. 먼저갈게요 고객님, 주문하신 다크 초콜릿 모카 나왔습니다.

- 저 지금 내려요의 2탄!! ㅋㅋㅋㅋㅋㅋㅋ

73. 내눈을바라봐 고객님, 주문하신 바닐라 콜드브루 나왔습니다.

- 허경영 님의 주문을 외우는 듯한, SNL에서도 나온 그 내눈을 바라봐! ㅋㅋㅋㅋㅋㅋ

74. 일찍왔네요 고객님, 주문하신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나왔습니다.

- 아직 안나왔는데 라는 함축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75. 이거막잔이다 고객님, 주문하신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나왔습니다.

 - 이거막잔하시고 가셔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6. 진로한병더요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고객님 진로한병 가져다 달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77. 나왔다나왔다 고객님, 주문하신 오늘의 커피 나왔습니다.

- 고객님 나왔으니 가져가세요 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닉네임 업데이트 +60개

저랑 사귀었던 고객님 그꼴로 여기온 고객님
옛다, 관심줄게 고객님 30분 걸려요 고객님
날아오세요 고객님 기어오세요 고객님
난천사넌 고객님 적당히 시켜요 고객님
훔쳤어요 고객님 (드린거)다시주세요 고객님
호갱님, 아니 고객님 사랑해도되요 고객님
아까줬잖아요 고객님 커피주세요 고객님
돈내고드세요 고객님 방금가져가신 고객님
주문 두번한 고객님 부럽다부러워 고객님
근손실씨게온 고객님 내가한입했어 고객님

스벅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 친구 말로는 방금가져가신 고객님을 불렀을때 가장 난처했다고 해요. 진짜 방금 가져가셨던 고객님이 다시 "네?"하고 반응해서 "아, 아니요. 다른분이요"하면서 "방금 가져가신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그랬더니 다시 가져가신 고객님이 "네?"해서 스트레스를 좀 받았다고 합니다.

결제 취소했어 고객님 팁 좀 주세요 고객님
내안에 너있다 고객님 나갔다 와요 고객님
쏟고 또 시킨 고객님 그꼴로또왔네 고객님
변기태흉내좀 고객님 거울보고왔어 고객님
영업종료에요 고객님 내가한입했어 고객님
저퇴근해요 고객님 고백할게요 고객님
돼지 닮았네요 고객님 내가 웃기냐 고객님
탈영했네요 고객님 신고할게요 고객님
커피빈 알바 고객님 맥주는 없어요 고객님
그만 오세요 고객님 나일못하겠다 고객님

스벅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신 고객님의 닉네임을 불러야 해서 어떤 것들은 꽤 당황스럽기도 할거 같아요. 스벅본사에서는 계속해서 금지어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정말 당황스러운건 어느정도 처리가 될거 같아요.

컴온맨 고객님 밤새 보고싶던 고객님
저도여자에요 고객님 냄새나요 고객님
별에서 온 고객님 배은망덕한 고객님
헤드스핀해봐 고객님 아빠엄마할배 고객님
엎드려요 고객님 전방수류탄 고객님
쉑쉑버거 시킨 고객님 아에이우오앙 고객님
도망중인 고객님 빌린돈갚아요 고객님
호 해주세요 고객님 주제에 여길와 고객님
있다 태워줄게 고객님 밥 좀먹고 다녀 고객님
앞이 안보여요 고객님 저 예뻐요 고객님

스타벅스 닉네임 77가지+60가지 해서 137가지 모아봤습니다. 정리하고 생각하고 한다고 좀 오래 걸렸는데요, 웃긴것들도 너무 많아서 스타벅스 근무하시는 직원분들도 재미있어 하시는 거 보면 저도 재미가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하시는 방법과 스벅 닉네임 77가지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