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Mobile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 따상을 노리려면 청약해야 합니다.

by SamJones 2021. 8. 30.
반응형

따상을 노리는자, 특히 공모주 중에서도 카카오 하이브 등이 따상 따따상을 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도 관심을 가지게 된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 해보는 거라, 이게 얼마나 올라갈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은 할줄알아야 인기종목들이 공모주로 올라왔을때 시도라도 해보지 않겠습니까. 해보니까 아주 쉽습니다.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STEP1. 아래 이미지 좌측하단에 메뉴를 눌러주세요.

 

STEP2. ①뱅킹대출 ②권리/청약 ③공모주청약 을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STEP3. 그럼 이렇게 공모주와 함께 청약시작일 청약종료일이 함께 나옵니다. 해당날짜를 보시고 따로 알람을 거셔서 그날 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일진하이솔루스_일반을 해보겠습니다.  

 

STEP4. 아래 이미지 맨 아래에 청약을 눌러주세요. 10시되자마자 해서 그런지 아직 총 경쟁률은 나오지 않았네요. 자세히 알아본건 아니지만, 방열기 금속탱크등이 주력인거 같습니다. 좀 더 알아봐야 하겠지만, 원전주는 혹시 아닌지 확인할 필요는 있어보이네요. 원전주면 좋을거 같긴 합니다.

 

STEP5. 이제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STEP6. 투자설명서와 공모주청약시 유의사항 및 청약절차가 있는데, 한번쯤은 읽어보시는게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다 읽으셨으면, 다음, 확인을 눌러주시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TEP7. 이렇게 하시면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결과는 다음날 확인할 수 있을것을 보이네요. 혹시 하기에 조금 헷갈릴 수 있는게 나온다면, 추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삼성증권 배당금 확인 쉽네요! 알람신청해서 이제는 알람으로 확인해요!

요새 다들 주식으로 수익 좀 내고 계신가요? 저는 워낙 욕심을 안부려서 인지, 주식을 못해서 인지, 수익은 많이 못내고 있는데요, 대신 대기업 주식들 중에 확실히 수익이 조금이라도 나는 배당

tlzm.tistory.com

 

 

삼성증권 출금하기 (주식으로 번돈)

요새 세계경제가 안좋아서인지 우리나라도 많이 안좋아요. 그래서 일까요? 주식하는 사람들이 특히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20대 30대에서 특히 두드러졌다고 합니다. 저 역시 저번에 띄엄띄엄 주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