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Review

디딕넥 커블체어 실제 사용리뷰 : 사무실에서 거북목 굽은허리를 관리하려고 샀습니다.

by SamJones 2021. 5. 10.
반응형

무실에서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언젠가는 사야지 사야지 해놓고 이번에 드디어 샀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총2가지! 거북목 교정에 좋다는 디딕넥 그리고 손연재 의자로 굽은허리에 좋다는 커블체어 2+1으로 샀습니다. 좋다 나쁘다 후기들 있는데, 저도 후기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실사용후기 입니다! 사진은 조금 부족해 보일 수 있어요. 저를 노출 안시키고 싶어서 그렇기도 하답니다 하하하-

기분좋게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주문이 밀리는지, 택배는 약간 늦게 온거 같아요- 순차발송이니까 이정도는 당연히 이해합니다. 

사용해보니, 처음에는 약간 신세계입니다. 하루 15분 사용이구요. 정말 굽은 거북목이 세워지니까 키가 좀 큰거 같기도 해요. 그리고 저는 승모근으로 인한 편두통이 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 약간의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불편한것도 있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찍찍이가 붙은 길이 조절하는 부분이 양쪽에 있는데, 이게 분실할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분리가 된다고 해야 할까요? 그외에는 쓸만합니다. 

728x90


커블체어도 디딕넥 택배와 함께 같은날 왔습니다. 포장은 저렇게 왔는데, 돈이 한두푼이 아닌데, 포장이 좀 아쉽습니다. 신축성(?)이 있기는 하지만, 약간은 아쉽기는 합니다.

제품택입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사항에 대해 적혀 있습니다. 제품택 제거시 교환 및 반품이 안된다고 단호하게 적혀있습니다.

 

광고계의 신의한수였다고 평가받는 커블체어의 손연재님이 전속모델로 있는 사용설명서 입니다. 사용전과 사용후등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사용전과 사용후에 대해 적혀 있는데요, 제가 D사꺼를 다른집가서 써봤는데, D사가 더 좋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사무실에 실제로 커블체어 와이더를 위치시키고, 앉아보았습니다. 사실 광고를 보고 엄청 기대를 했는데, 약간 아쉬운 말씀드려야 할거 같습니다. 이게 제가 앉았을때 등쪽이 엉덩이 약간위 허리까지 오는데, 좀 더 길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D사의 경우, 등쪽까지 오는데, 정말 자세가 교정되는거처럼 등과 허리가 쫙 펴졌습니다. 커블체어 와이더는 조금 아쉬운데, 없는 것보다는 확실히 낫습니다.

#디딕넥 #커블체어

디딕넥도 엄청 효과가 좋기보다는 꾸준히 사용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커블체어 와이더는 확실히 없는것보다는 좋습니다. 원래 자세라는게 물리치료 받으러 가도 한번에 뚝딱되는게 아니라, 꾸준히 치료를 받아야지 교정되고 좋아진다고 하니까요.

이상으로 디딕넥 커블체어 와이더 실제 사용후기 짤막하게 남겨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