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Review

쿠첸 밥통 수리하러 갔습니다 :: 쿠첸서비스센터 상담사 수리기사님 리뷰

by SamJones 2021. 3. 15.
반응형

즈음 캠핑이 유행이죠. 캠핑용품 사려다보니, 이거저거 다사려니까 금액이 꽤 크더라구요. 일단 밥통을 쓰려고 했는데, 상태가 안좋아서 수리를 하러가기로 했습니다. 서울에 쿠첸서비스센터 검색해보니, 여러개가 나오는데, 의외로 본사에 대한 평이 별로여서 본사는 피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일단 외근겸 가려는 거이다 보니, 동선에도 맞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방문자들 후기를 보면 보통 기분이 나쁘면 안좋은 후기를 남기는데, 여기는 그런후기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외근스케줄에 맞춰서, 일단 강남->능동->쿠첸서비스센터 광진점을 갔습니다.

일단, 방문에 있어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거는 동선도 그렇지만, 주차가 중요했습니다. 그다음은 상담사 수리기사님들이 친절한지 전문성은 있는지였구요. 다행히 쿠첸서비스센터 광진점의 경우, 주차가 가능했고, 30분인가 무료였습니다. 기계식주차였고, 기계식 자리가 다 차면, 옆에 인도쪽에 주차가 가능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직접주차해야 하고, 발렛비 따로 없고, 차키는 따로 안맡겼습니다. 

 

쿠첸서비스센터 광진점은 성동세무타워 2층에 위치해 있었고, 올라가니 이렇게 되어 있었습니다. 실내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운이 좋아서인지 줄을 안서고 바로 할 수 있었습니다. 한적했습니다.

 

구매한지 아주 오래된 밥통인데, 그 고무마개를 갈려고 간거였는데, 기사님이 보시더니, 밥통 생활기스가 많아서 필요하시면 갈으셔도 된다고 친절하게 말씀주셨고, 구형모델이어서, 따로 부품이 없어, 공급받고 수리까지는 2~3일 걸린다고 하셨습니다. 막상 전문가가 보시니까, 수리할때가 꽤 많더라구요. 그리고 밥통을 가실거면, 새로 사시는걸 권장해주셔서, 일단 견적을 요청했습니다. 요청하는 동안 5~10분정도 시간이 있어서, 실내 구경했는데요.

 

실내편의시설로는 정수기랑 가습기외에 스마트폰 충전기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코로나여서 물먹기는 좀 그랬지만, 사람들이 없으니까 마셔도 될지도..?

728x90

 

그 외에는 패킹 교체 하는 방법 동영상이랑 패킹사전예약서비스 라고 해서, 교체시기가 되면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오..? 이거 꽤 유용할 수도 있겠어요.

 

그외에는 잡지책이랑 밥통들 디스플레이 된것들이었습니다. 아직 밥통에 대해 크게 욕심이 없어서인지, 저는 눈이 많이 가지는 않았습니다.


실내 구경이 살짝 지루할때 즈음, 5~10분이나 지났나? 기사님이 나오셔서 말씀해주십니다. 금액이 꽤 크게 나왔어요. 10만원 근처까지인가 나왔는데, 이금액이면 새로 사시는걸 권장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결국 수리 안하기로 하였습니다. 광진점 담당자님이 친절하고 전문성있게 이야기해주셔서, 꽤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여러지점들 많았는데, 동선상 고른거기는 하지만, 쿠첸서비스센터 광진점으로 간거 만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