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네이버 지식인 관심키워드 삭제 하는방법

by SamJones 2021. 2. 1.
반응형

늘은 네이버 지식인 관심키워드 삭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꾸준히 지식인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횟수로는 12년차 인거 같아요. 조금 우스울 수 있지만, 네이버 지식인 신 등급 되는게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거든요. 최근에야 달성했습니다. 나름 버킷리스트 100에서 하나 지울 수 있어서 무척 기쁩니다. 티스토리 하는 것도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 입니다. 그럼 이제 네이버 지식인 관심키워드 삭제 하는 방법을 말씀드릴게요. 이게 별거 아닌건대, 좀 헤매게 되서요.

STEP1. 지식인에 접속하셔서 좌측에 보시면 관심설정 이라고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주세요.

STEP2. 설정하신 내 관심분야가 뜨는데, 이것도 삭제하실거면 바로 옆에 있는 X표를 누르시면 삭제가 됩니다.

 

STEP4. 상단의 내 관심키워드를 누르시고 똑같이 X표를 누르시면 삭제가 됩니다.

STEP5. 저는 3개를 삭제했는데, 그럼 이렇게 내관심키워드 17 이라고 뜹니다. 원래 20개가 만땅 채웠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지식인 관심키워드 삭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께 분명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올해 벌써 1월이 다가고 2월이 왔네요. 모두 화이팅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