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쿠팡 로켓와우 회원 해지(PC버젼) 자주 안쓰면 해지해주는게 정답입니다.

by SamJones 2021. 2. 6.
반응형

요즈음 같이 한푼이 아쉬운때에, 돈은 안쓰면 안쓸수록 정답 인거 같습니다. 저는 생각해보니, 쿠팡도 이용을 잘하는거 같아서 쿠팡 로켓와우 회원을 해지 하기로 하였습니다. 물론 엄청 쌉니다. 거기에 쿠팡 플러스(?)인가 스트리밍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엄청 이득이기는 합니다만, 넷플릭스를 5명이서 공유해서 사용중이어서 이것도 큰메리트도 없었고, 쿠팡 정기배송과 일반배송도 가격이 차이가 없고, 뭐 여튼 해지하기로 하였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 해지 하는 방법 말씀드리겠습니다.

STEP1. 먼저 쿠팡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시고, 아래 사진과 같이 마이쿠팡을 눌러주세요.

 

STEP2. 좌측에 보시면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라고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STEP3. 가장 하단에 보시면, 해지하기가 있습니다. 해지하기를 눌러주세요.

 

STEP4. 많이 본 그림이죠? 옥션이랑 비슷하네요. 개의치 않고 하단에 즉시 해지하기 눌러줍니다.

 

STEP5. 로켓와우 멤버십이 해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완료입니다.


이어서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라고 뜨면서 로켓와우 신청하기 하시라고 하는데, 해지 했는데 굳이 왜..? 근데 월 2,900원이면 부담이 안되는 금액이기는 합니다. 거기에 쿠팡에서 제공해주는 서비스들이 있기는 하지만, 필요하시다면 잘 알아보시고 계속 사용하셔도 되고 그게 아니면 안쓰셔도 될거 같습니다. 저는 과감히 결정했습니다. 한푼이.. 아쉬워서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