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카카오애드핏 광고승인 :: 20전20기 광고승인방법

by SamJones 2021. 1. 18.
반응형

말이 좋아 20전20기 이지, 사실 한 30번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저처럼 컴퓨터 사용이 익숙치 않은분들께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하면서, 포스팅을 하는데요, 제가 했던 실수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카카오애드핏 광고 신청 하는 방법도 함께 말씀드리겠습니다.

STEP1. 먼저 카카오애드핏에 접속해주시겠습니다.

accounts.kakao.com/login/adfit?continue=https%3A%2F%2Fadfit.kakao.com%2Fj_spring_security_check

 

카카오계정 로그인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accounts.kakao.com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듭니다. 카카오에서 티스토리와 이미 연동을 시작하였기 때문에, 카카오와 연동하셨다는 전제하에 말씀드리겠습니다.

STEP2. 아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치고 접속해주세요.

 

STEP3.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광고관리를 눌러주세요. 다시 광고관리를 또 눌러주세요.

 

STEP4. 사진과 같이 +새 매체를 눌러주세요.

 

STEP5. 그럼 아래창과 같이 뜨는데, 여기서 매체명과 매체고유값을 입력해야 합니다. 매체명은 본인이 관리하시기에 편하게 하시는데요, 포스팅을 위해 새로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에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물론 자격조건은 하나도 해당하지 않는 블로그 입니다.

STEP6. 티스토리 홈에 접속해주세요.

www.tistory.com/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STEP7. 티스토리 홈에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우측 상단에 프로필 사진을 클릭, 그럼 개설/운영중인 Tistory 블로그가 뜹니다. 여기서 광고신청할 블로그 우측의 톱니바퀴를 눌러주세요.

 

STEP9. 그리고 맨 위에 인터넷 주소의 앞부분만 복사합니다. 그리고 아까 STEP5의 매체고유값에 붙여넣기 합니다.

※복사하기 단축키는 ctrl+c 입니다. 드래그 하셔서 하시면 되고, 붙여넣기는 커서가 간상태에서 ctrl+v를 눌러주시면 붙여넣기가 됩니다.

STEP10. 광고단위등록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뜹니다. 광고단위명은 본인이 보시기에 편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편의상 광고할 블로그명과 광고사이즈를 입력하겠습니다. 하셨다면, 스크립트/SDK 발급을 눌러주세요.

STEP11. 발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스크립트 복사를 눌러주세요.

STEP12. 다시 블로그홈으로 수익을 눌러줍니다. kakaoAdFit의 연동하기를 눌러주세요. 저는 눌렀더니, 애드핏 연동조건에 해당하지 않아서 현재는 할 수가 없네요.

STEP13. 이걸 위해 제가 일단 블로그를 다시 키워서, 포스팅을 마저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