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티스토리 구독 버튼 만들기 :: 왠지 이게 있으면 사람들이 눌러 줄거 같은..

by SamJones 2021. 1. 11.
반응형

열심히 포스팅은 한다고 하는데, 구독이 안늘어서 고민하던 중, 지인에게 들은 한마디, "티스토리는 구독하기 버튼 어디에 있냐?" "..." 아! 그게 없었구나 하면서, 부랴부랴 티스토리 설정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아 이게 있으면 구독자들이 좀더 늘어나고, 제가 보기에도 아 신경썼구나 하면서 보람을 좀 더 느끼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하하-

어떻게 하나요?

STEP1. 먼저 티스토리에 접속해주십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다는 전제하에 말씀드릴게요.

www.tistory.com/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STEP2. 우측 상단에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구독버튼을 만들 블로그의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세요.

 

728x90

STEP3. 들어가시면 좌측에 이런 카테고리들이 여러개가 나오는데, 그중에 꾸미기> 메뉴바/구독설정을 눌러주세요.

 

STEP4. 아래 사진과 같이 구독버튼이 < 표시하지 않습니다 >에서 < 표시합니다 >로 수정하시고, 구독버튼의 위치를 정해주세요. 저는 오른쪽상단에 놓기로 합니다. 다 한번씩 위치시켜봤는데, 오른쪽 상단이 제일 나은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다하셨으면  꼭 변경사항 저장을 눌러주세요.

 

STEP5. 오른쪽상단에 Game and IT 구독하기 라는 버튼이 생겼습니다. 조금이라도 누를지에 대한 생각이 더 드는거 같기도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