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유튜브 댓글 삭제부터 검색기록 삭제, 실시간 채팅 삭제까지

by SamJones 2020. 12. 9.
반응형

유튜브 요새 많이들 보시지요? 저도 유튜브에 푹 빠져 살아서, 밥먹을때부터, 머리식힐때 등등 유튜브를 항상 켜놓고 보곤 하는데요. 그러다가, 과거에 내가 남긴 댓글은 무엇인지, 요새 개인정보 유출 정말 민감하잖아요. 그래서 유튜브 댓글 삭제부터 검색기록, 실시간채팅 삭제까지, 총 3가지 '내가 Youtube 에서 쓰고 사용한 것들에 대한 삭제'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STEP1. 먼저 아래 Youtube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YouTube

© 2020 Google LLC 회사명: Google LLC CEO: Sundar Pichai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 (무료)

www.youtube.com

 

STEP2. 좌측에 시청기록을 눌러주세요.

 

 

STEP3. 우측에 댓글을 클릭해 주세요.

 

STEP4. 삭제하실 댓글에 < 우측 >을 눌러주세요

 

STEP5. < 삭제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완전삭제를 할 것인지 물어보는데요, 우리는 완전삭제를 원하므로 완제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그게 아니라, 수정을 원하시면 수정을 하시면 되구요.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방법. Youtube 사이트 접속> 좌측에 시청기록> 우측에 시청기록> 그다음에 개별삭제 입니다.


유튜브 실시간채팅 삭제 방법. Youtube 접속> 좌측에 시청기록> 우측에 실시간채팅> 그다음에 개별삭제 입니다.

*다만 제가 실시간채팅 하였던 기록이 없어서 삭제를 하는 이미지를 올리지 못하였는데, 양해 말씀드립니다.


이렇게 Youtube 댓글삭제 부터 시청기록과 실시간채팅 삭제 이렇게 3가지 삭제를 해보았는데요. 검색기록삭제도 마찬가지 입니다. 더 즐거운 유투브 생활을 응원하겠습니다!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광고 보는게 너무 싫어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중인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광고가 팡팡 터져서 정말 죽겠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유튜브 광고제거 웹서핑이나 혹은 다른

tlzm.tistory.com

 

 

크롬 검색 기록 삭제 이렇게 하니 쉽네

크롬 팝업차단 해제 쉽게 하는 방법에 이어 오늘은 크롬 검색 기록 삭제 이렇게 하니 쉽네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것 역시 막상 해보면 굉장히 쉬운데요. 어떻게 하는지 까먹었다거나, 모르

tlzm.tistory.com

 

 

웹브라우저 종류 및 웹브라우저 장점과 단점

웹브라우저 종류 및 웹브라우저별 장점과 단점 포스팅하겠습니다! 저 역시 웹서핑과 인터넷을 활용한 업무가 많다 보니, 웹브라우저 에 대해 나름 많이 공부하고 알아 왔다고 생각하는데요, 거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