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스토어팜 도메인 연결 [고도몰 편]

by SamJones 2020. 9. 17.
반응형

※ 본 게시글에 대한 무단 도용 및 침해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요새 스토어팜 에서 상품 판매하는 일이 정말 광풍적인 일입니다. 유튜브에서 강의도 있고, 성공사례도 있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해보는데요, 스토어팜을 일단 개설하였지만, 좀 더 쉬운 유입(?)과 더 있어보이는 저만의 네이버 스토어팜 만들기를 위해서 도메인을 사서 만들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 아래는 도메인을 사는 방법 입니다.

tlzm.tistory.com/46

 

후이즈 고도몰 도메인 등록 이렇게 해요

후이즈 고도몰 도메인 등록 하다가 도메인 등록하고 사고 모르시는 분 있을까봐 이렇게 올려 봅니다. 사실 온라인에 여러 도메인을 등록할 수 있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제가 생각할때�

tlzm.tistory.com


도메인을 사서 그냥 주소만 바꾸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잘 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1. 우선 편의를 위해서, 스토어팜에 접속한 창과 함께, 고도몰 사이트를 함께 열어 놓을게요. 아래 사진과 같이 도메인 하위 카테고리에서 서비스 자동연결을 눌러주세요. 빨간네모로 표시해놓았는데, 눈에 잘 띄이시나요?

 

2. 신청하기라고 빨간색 바탕의 네모가 보이실겁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서비스자동연결에 해당하는 지원서비스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스토리, 이글루스 modoo! 가 해당됩니다.

 

3. 신청하기를 누르셨다면, 어떤 도메인을 연결하실지 선택하신후 서비스연결설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4. 서비스연결설정을 누르시면 최종확인을 하는 곳입니다. 이어서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5. 신청하기하고 등록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에 이어서 응답하셨다면, 이렇게 세팅대기중.. 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반영까지는 2일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지난번에 하였을때에는, 한 1,2일정도면 되더라구요.


이상, 스토어팜 도메인 연결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요새 사진까지 그대로 파가서 내용글까지 따라서 포스팅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게시중지를 요청하기는 했지만, 매번 할 수 는 없겠죠. 시간이 무르익어 소송준비할 생각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남의 힘들게 작업하여 올린 게시물에 대해, 훔치는 도둑질행위는 하지 않으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상업용 무료 폰트 모음 1탄 완벽해!

상업용 무료폰트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테죠? 저작권 걱정없이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데, 만만한 폰트가 잘 없으니까요. 그래서 상업용 무료폰트 모음 1탄 완벽해! 한번 가겠습니다! 다양하고 예��

tlzm.tistory.com

 

[Window] 파일 확장자 바꾸는 방법

컴퓨터에 대부분 깔린 운영체제가 대부분이 윈도우 인데요, 윈도우에서 파일 확장자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몰라서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거 같아서요. 파

tlzm.tistory.com

 

OneDrive 원드라이브 백업 영구해제

컴퓨터만 키면 알림뜨는 무수히 많은 것들 중에 하나, 윈도우OS를 사용하고 있다면, 특히나 더 빠지지 않고 뜨는 알람, 컴퓨터로 일을 하든 웹서핑을 하든 중간중간에 계속 뜨는, 332개의 파일이 �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