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PC방법

by SamJones 2020. 9. 30.
반응형

정말 코로나 시대를 견뎌내기 위해, 국가에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하라고 여러 매체를 통해 소상공인 분들께 알려왔는데요, 지난번보다 이번에는 해당되시는 분들이 더 많기 때문에, 특히 신청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특히나, 코로나로 직격탄을 받은 업종들에 대해서는 더 지원을 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지원 받는 것보다 다시 원상복귀가 되는게 중요하지만, 아직 그러기엔 아쉬운 점들이 많죠. 일단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PC에서 하는 방법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에서 시행하고 있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하고 있는 지원금은 명칭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이라고 불리우는 데요, 아래 사이트에 일단 들어가셔서 신청하기(1차지급)을 누르시면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www.semas.or.kr/index_main.html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책자금, O2O지원사업, 소상공인마당,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정책자금

www.semas.or.kr

 

신청하기(1차지급)을 누르시면 이렇게 유의사항안내가 나옵니다. 아마 자격등과 조건에 대한 정보가 담겨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서 개인정보등과 과세정보등을 동의함으로 체크하십니다. (선택)이라고 적힌 것은 굳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이라고 나오는데요, 개인사업자 시라면,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대상여부 조회를 하시겠습니다.

이어서 휴대폰본인확인(개인사업자)을 하게 되고, 신청정보를 입력하는데요, 입력하시고 나면, 아래와 같이 신청완료 라고 뜹니다. 추석전으로 최대한 입금을 해준다고 하는데, 저는 다행히 받았습니다. 코로나 얼른 끝났으면..

아무쪼록 코로나 부터 힘든 가계경제 속에서도 모두 힘내시어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에게 응원의 말씀 전합니다. 저도 힘내겠습니다.


 

삼성증권 출금하기 (주식으로 번돈)

요새 세계경제가 안좋아서인지 우리나라도 많이 안좋아요. 그래서 일까요? 주식하는 사람들이 특히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20대 30대에서 특히 두드러졌다고 합니다. 저 역시 저번에 띄엄띄엄 주�

tlzm.tistory.com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하고 싶은데, 못하고 쩔쩔맸습니다. 주식에서 번돈을 부모님과 누나에게 용돈을 드리려고 하였는데, 누나가 실명인증이 안되서, 신한은행 계좌로 송금을 받고 싶어했습니�

tlzm.tistory.com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광고 보는게 너무 싫어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중인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광고가 팡팡 터져서 정말 죽겠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유튜브 광고제거 웹서핑이나 혹은 다른 �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