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아웃룩 서명 등록 소속 설정

by SamJones 2020. 5. 8.
반응형

Outlook 서명 등록 소속 설정 왜 해야 할까요? 왜 해야 하나 싶을때 즈음, 저희 파트사로부터, Outlook 에서 업무용 메일을 쓰던 중 회신을 받았는데요, 보이는 타사의 명함 처럼 멋진 서명이 메일내용 하단부에 작성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등록을 하려던 중,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찾다가 알아내어 공유 드립니다.

이 아웃룩 서명 등록 과 함께 소속 설정 을 하시면 메일을 발신 하실 때 뭔가 멋있어 보이고, 받는 사람 에게는 뭔가 좀 더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주기도 하구요. 이름 주소 전화 메일 팩스 소속 부서 등과 함께 적어 놓으니, 신뢰를 주기도 합니다. 또 어떤 분들은 여기에 회사 슬로건 등을 적어 놓기도 합니다.

 


그럼 이제 아웃룩 서명 등록 소속 설정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웃룩을 키셨으면, 상단 좌측에 있는 파일을 먼저 눌러주세요.

 

그다음은, 좌측 하단에 옵션 이라고 적혀 있는 걸 클릭하겠습니다. 제 개인정보를 위해 제 메일명은 가리고, 아웃룩 서명 등록 소속 설정 방법에 대해 이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옵션 에 들어가시면 Outlook 옵션 이라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좌측에 메일 이라고 적힌 걸 먼저 클릭, 우측에 메시지 서명을 만들거나 수정합니다. 라고 적혀 있는데, 여기서 서명(N)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은, 아웃룩 서명 등록 소속 설정 을 위해, 전자메일서명(E) 에 새로만들기(N)을 누릅니다. 누르시면 새서명 이라고 해서, 이름을 정해야 합니다. 저는 일단 예시를 위해 예)회사명 으로 진행해 보겟습니다. 예)다음카카오

 

서명이름 다음카카오를 만드셨으면, 하단에 서명편집에서 이름 직위 부서 연락쳐 팩스 주소 등에 대해 써주면 이제 끝입니다.

 

이제 메일을 써보겠습니다. 새메일을 여시면 이렇게 텅텅 비어 있는데요. 여기서 서명>다음카카오 들어가주세요.

 

따란~ 좀전에 만든 아웃룩 서명 이 등록되어 있네요. 


사용하다 보시면, Outlook 만큼 이메일 관리 하기가 좋은게 없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업무진행을 위해 Outlook 서명 등록 을 하시면 보다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