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by SamJones 2020. 5. 18.
반응형

광고 보는게 너무 싫어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중인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광고가 팡팡 터져서 정말 죽겠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유튜브 광고제거

웹서핑이나 혹은 다른 문서프로그램을 만지고 있느라면, 자꾸 닫기 눌러도 무지하게 뜹니다. 어떨때는 게임하다가도, 창이 떠서 게임에서 클릭이 안되는 경우도 있구요.

자꾸 떠서 정말 어쩌지..6

 


그래서 화가 나서, 참다참다 크롬 에서 유튜브 광고제거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말고 다른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실거 같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먼저 크롬을 킵니다. 크롬 웹스토어 라고 검색창에 검색해 주세요. 검색을 하셨으면 Chrome 웹 스토어 라고 뜨는데요. 여기 들어가 주시겠습니다. 

 

좌측에 유튜브 광고 라고 입력하시면 관련된 확장 프로그램들이 뜹니다. 우리는 그중에 유튜브용 애드블록 확장프로그램을 Chrome 에 추가 하실겁니다. 

Chrome 에 추가를 누르셨다면, 유튜브용 애드블록 확장프로그램 추가 하실지 취소하실지에 대한 질문이 뜨는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추가를 눌러주십니다.

 

설치가 되셨다면 이렇게 추가됨 이라고 뜹니다.


이렇게 되면 완료가 되었습니다. 확장프로그램 추가가 완료되셨으면 우측상단에 이렇게 뜨는데요. 앞으로 빨리감기 모양을 눌러주시면 저렇게 보입니다. 


여기서 갑자기? 애드블록이 안된다 하실 수 있어요. 저도 그랬거든요. 크롬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면 작동됩니다.

물론 여기까지 했는데도,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베이직한 방법이 하나 더있어요! 따라오실게요! 나도 모르게 허용된걸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사진처럼 크롬브라우저의 제어판 같은거에요. 빨간네모 클릭해서, 설정에 들어가실게요!

 

설정에 들어가시면 좌측에 개인정보 및 보안 이라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실게요!

 

이어서 사이트 설정에 들어갑니다. 여기서는 크롬브라우저 에서 웹사이트에 대한 권한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눌러주세요.

 

알림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저도 모르게 허용된 URL들이 많이 보입니다. ㄷㄷㄷ 저는 빨간네모로 표시한 저 페이스북의 모링크와 유튜브 등에 대해서 차단을 하겠습니다. 옆에 점점점을 눌러주세요. 차단을 누르시면 우측에 차단목록에 제가 차단한 URL이 뜹니다. 이제 다시는 안뜰테죠.

 

크롬 유튜브 광고제거 완료 입니다! 진짜 속이 좀 후련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