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스마트폰 에서

by SamJones 2020. 4. 30.
반응형

 

 

스마트폰 에서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하려는데, 잘안됐거든요. 알려드릴게요! 먼저 스마트폰 에서 페이스북을 키겠습니다. 앞서 알아야 할 게 있는데요. 예전의 페이스북 에서 페이지 삭제 내용과 조금 다른게 있습니다. 예전에는 facebook page 삭제 시, 14일의 유예기간이 있었지만, 지금은 삭제취소 요청을 하면 바로 삭제가 되는 걸로 보이네요.

FACEBOOK PAGE 삭제 하는 방법

먼저 페이스북 어플을 키셨으면, < 三 > 이라고 빨갛게 표시한 걸 클릭해주세요.

 

 

< 三 > 이라고 표시된 것을 클릭하면 페이스북 에서의 설정과 기능들에 접근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페이지 하고 깃발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이걸 클릭해주세요.

 

 

 

페이지 관리에 접근하셨다면, 팔로우한 페이지들이 뜹니다. 저의 경우에는 1개만 팔로우 해서 1개만 뜹니다. 이 삭제할 페이지에 들어가겠습니다.

 

 

삭제하실 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여기서 자칫 헤매실 수 있는데요. 혼자 하시면 못찾으시는 경우가 있어요. 더보기 라고 적힌곳을 클릭해서 들어갈게요!

 

 

더보기 > 페이지관리 로 들어가주세요. 더보기 는 페이스북의 약간 설정의 상위 카테고리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페이지관리 로 갈게요!

 

 

 

페이지관리 에서 이라고 적힌 것에 들어가주세요. 모든 프로그램 에서 관리는 대부분이 설정 에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셨으면 >일반 으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셨으면, 이번에는 주의 하셔야 하는 부분인데요. 얇은 파란글씨로 써있어서 자칫 알아보지 못하고, 그냥 넘어가기 쉽습니다. 여기서 스토리에 게시물 및 스토리 공유 허용 다음에 있는 페이지 삭제 에서 0000 페이지를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라고 쓰여있는 걸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여기서 페이지를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에 페이지삭제 파란박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서 스마트폰 에서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하셨다면, 완전 삭제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