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안랩 V3 가격 절반 할인

by SamJones 2020. 4. 24.
반응형

 

 

안랩 V3 가격 할인 (50%)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전달드립니다. 최근에 제가 랜섬웨어 에 당했거든요. 어안이 벙벙해 가지고, 다행히 저도 모르게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원드라이브 에 자동으로 저장되어 있어서 일부 파일은 복구 했는데요. 원드라이브 에 있는 걸 다운받을때 파일들이 망가져서 절반은 날렸습니다. 그러다 랜섬웨어 방어책을 찾다가 어떻게 우연히 안랩 V3 가격 할인 (50%) 사이트를 확인했는데요, 원래 19,900원 하던 것을 1년 9,900원 으로 절반 할인하는 것을 보면, 유료 이기는 하지만, 파일 날리는것보다 효과적인거 같아서 저도 설치하게 되었고 이렇게 추천도 드리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을 활용해서 안랩에서 직접 V3 365클릭닉 SOLO 버젼을 9,900원 1PC에만 가능한데요. 1인 1개 구매가능한 걸 봐서는, 네이버 아이디 한아이디당 1개 구매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버 스토어팜 에서 써있듯이 95년도에 바이러스에 대응 하는 백신 전문회사로 보안업계에서 국내 회사 중 큰획을 그은 회사인데요. 저는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각종인증을 받으셨네요. 사실 안랩 하면 안철수 님이 몸담던 회사로 이름값이 있지요. 가장 관심있게 보는건 역시 랜섬웨어 탐지 및 대응 이었습니다. 정말 컴퓨터 보안 신경쓴다고 조심조심 했었는데, 어디서 굴러먹었는지, 랜섬웨어 공격으로 컴퓨터 파일이 통째로 날라갔었으니까요..

 

 

그러던중, 마침 1년 9,9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안랩 이라는 인지도 있는 회사가 제공한다고 하니, 신뢰도 가기도 했구요. 랜섬웨어 만큼은 당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했는데, 만족 스럽습니다. 

 

 

치할때 조금 애를 먹어서, 어떻게 하는지 말씀 드리려고요. 구매하시면 라이선스 번호가 스마트폰 문자로 날아옵니다. 안랩닷컴 로그인 하셔서 제품번호 등록하시면 다운 가능한대요. 제품번호 2번 3번 확인 잘하셔서 입력하시고 설치 가능합니다. 다음이랑 네이버에서 검색해보았는데, 네이버에서 뜨네요. 네이버 검색사이트 에서 안랩 v3 365 를 검색하시면 9,900원에 구매 가능한 사이트가 뜹니다.

 

 

 


PC와 스마트폰 보안을 위한 필수품 이라고 적은것 처럼 스마트폰 에서도 사용가능 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안랩 V3 가격 절반 할인 을 통해 랜섬웨어 방어 꼭 성공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