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윈도우10 배경화면 무료다운

by SamJones 2020. 4. 19.
반응형

 

 

윈도우 10 배경화면 무료다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무료다운 제공 해주는 윈도우 10 배경화면 입니다. 먼저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780/wallpapers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780/wallpapers

쿠키가 사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쿠키를 사용하고 페이지를 새로 고치세요.

support.microsoft.com

 

들어가셨다면, 제품버전 선택은 보통 자동으로 되어 있으실테니, Microsoft Store의 Windows 10 테마 받기의 Microsoft Store로 이동하실텐데요. 제가 빨간네모한 거 그냥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어서 수많은 배경화면 Windows 테마가 즐비해 있습니다. 여기서 윈도우 10 배경화면 무료 다운 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Earth from Above PREMIUM 이라고 적힌 달 그림의 배경화면 파일을 다운 해보겠습니다.

 

 

 


파란박스 안의 무료라고 적힌것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중이라고 뜨는데요.

 

 

 

 

 

 

다운이 완료되면 파란박스 안의 적용 이라고 적힌 것을 클릭하시면 완료 입니다.

 

 

 

 

설치가 완료된 제 컴퓨터의 배경화면 입니다. 윈도우 10 배경화면 무료다운 해서 해보긴 했는데, 배경화면이 제마음에 들지는 않아서 다른걸 찾아보겠습니다.

 

 

 

이밖에도, 윈도우10 배경화면이 무지무지 많아요.

 

 


두번째 윈도우10 배경화면 무료다운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네이버 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그라폴리오 입니다. 이 곳에는 많은 작가들이 활동 하고 있는 곳인데요. 감성적인 일러스트 배경화면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https://grafolio.naver.com/wallpaper.grfl

창작자들의 놀이터 : 그라폴리오

그림, 음악, 사진 등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매주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grafolio.naver.com

 

네이버 그라폴리오 접속하셔서 배경화면들로 보이는 것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이렇게 나와요. 어떤 작가님이 하셨는지, 다운로드 횟수는 얼마인지, 작품명은 무엇인지요. 네이버 그라폴리오 에 보시면, 에디터스 픽(Editor's Pick), 탑 크리에이터(Top Creators)와 태그별, 색상별, 유형별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반영해서 원하는 이미지 배경화면을 편리하게 다운 받을 수 있도록요. 윈도우10 배경화면 무료다운 쉽지요?

 

 

 


 

윈도우10 배경화면 무료다운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사 ㅣ 네이버 그라폴리오 에서 무료다운 하는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작은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