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네이버 밴드 PC버젼 다운로드

by SamJones 2020. 4. 16.
반응형

 

 

네이버 밴드 PC버젼 사용을 위해 다운로드 해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밴드 PC버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아래 네이버 BAND 링크로 접속할 건데요. 

https://band.us/cs/notice/1301

 

모임이 쉬워진다 | 밴드

 

band.us

접속하시고 나면 어떤 운영체제로 다운 받을지에 따라 4가지로 구분되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Windows 운영체제 이므로 Window용으로 다운로드 하겠습니다.

 

 

 

 

 

클릭하시고 나면 Window 용버젼으로 용량 86.1M 인 BAND - 1.9.11.exe 파일이 다운로드가 시작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 되고 나면 클릭해주시면 이제 설치가 시작됩니다.

 

 

첫번째는 네이버 밴드 PC버젼 다운로드 한 사람 모두가 이용이고, 두번째는 네이버아이디로만 적용되는 건데요. 다음> 을 누르시면 그다음 설치폴더를 정합니다. 설치폴더를 정하여 다운 하고 나면, 이제 완료 인데요.

 

 

 

BAND 실행하기 누르시면 바로 BAND 이용을 위한 로그인창이 뜨는데요. 휴대폰 번호, 이메일 네이버, 페이스북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하겠습니다.

 

 

 

첫 이용을 위해서 네이버 로그인 하시면 아래처럼 인증문자 받기가 나옵니다.

 

 

인증문자 받기를 하시면 핸드폰으로 인증문자가 날라오는데요. 날라오는 휴대폰 번호는 네이버 아이디에 등록된 정보에 있는 핸드폰으로 인증문자가 날라옵니다. 날라오면 그 즉시 인증문자를 입력하시면 이제 사용하실 수 있게 되는데요. 카카오톡 같은 크기의 창이 생겨서 이용할 수 잇게 됩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젼 다운로드 참 쉽죠?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