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다음 카페 탈퇴 하는 방법

by SamJones 2020.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크 입니다. 다음 카페 탈퇴 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종종 저처럼 쩔쩔 매는 분들이 계셔서, 올려봅니다. 가입하지 않은 곳이나 이상한 메일, 쪽지 날라오셔서 불편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다음 카페 탈퇴 하셔서 편한 다음 사이트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우선 다음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로그인 해주십니다. 그리고 아래사진처럼 카페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막상 알고 나면 다음 카페 탈퇴 하는 방법 무척 쉬운데요. 그래도 하시는 동안은 잘 따라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어서 홈 팬카페 카페랭킹 내카페라고 되어 있는데요. 아래 제가 올린 사진 잘 보이시지요? 여기서 내카페 를 클릭해 주시겠습니다.

내카페로 들어셨으면 아래이미지 처럼 내 전체카페가 나오는데요.(제가 가입한 카페들은 일단 흐림처리 해두었는데, 양해부탁드려요~!) 여기서 우측에 탈퇴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탈퇴하실 다음 카페 잘 결정하셔서 탈퇴하셔야 겠죠?

다음 카페 탈퇴 하는 방법 무척 쉽지요? 이용하는 카페와 이용하지 않는 카페 잘 구분하셔서 다음 카페 탈퇴 하시면 되겠는데요. 탈퇴 하지 않은 카페가 있다면 더 잘 이용 및 활동 활용 하셔서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카페 탈퇴 하는 방법 포스팅 전달드렸는데요, 도움 되신 분 계시다면, 하트 하나씩 찍고 가주시면 감사합니다. 하트 하나씩 찍고 가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아래는 유용한 포스팅들 올려두었어요. 도움 되시는 거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https://tlzm.tistory.com/14

 

내가 쓰는 컴퓨터 운영체제 보는 방법

오늘은 내가 쓰는 컴퓨터 운영체제 보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해요. 컴퓨터를 사용하시면 가장 기본이 되는거에요. 저도 컴퓨터에 대해 잘알지도 못하고, 잘하지도 않지만, 대략 간단한거는 할 줄 아는데요. 운영체..

tlzm.tistory.com

https://tlzm.tistory.com/17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쉽게 하는 방법

대다수의 컴퓨터에서 인터넷을 하실때에, 마이크로소프트사 윈도우에서 기본 제공되는 익스플로러 사용을 많이 하고 계실텐데요. 언제부터인가 보안과 속도를 강조한 구글의 크롬 웹브라우저가 정말 선풍적인 인..

tlzm.tistory.com

https://tlzm.tistory.com/18

 

크롬 검색 기록 삭제 이렇게 하니 쉽네

크롬 팝업차단 해제 쉽게 하는 방법에 이어 오늘은 크롬 검색 기록 삭제 이렇게 하니 쉽네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것 역시 막상 해보면 굉장히 쉬운데요. 어떻게 하는지 까먹었다거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tlzm.tistory.com

https://tlzm.tistory.com/19

 

웹브라우저 종류 및 웹브라우저 장점과 단점

웹브라우저 종류 및 웹브라우저별 장점과 단점 포스팅하겠습니다! 저 역시 웹서핑과 인터넷을 활용한 업무가 많다 보니, 웹브라우저 에 대해 나름 많이 공부하고 알아 왔다고 생각하는데요, 거기에 살을 보태 주..

tlzm.tistory.com

https://tlzm.tistory.com/9

 

[한글] 한글 2007 단축키 전체 공개

한글 2007 단축키 전체 공개 헉헉 제가 힘들게 작업해서 오늘 공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2007 보다는 2010, 2017, 가장 최근에 나온 2020까지. 아직 바뀌지 않은 여러 단축키들이 있기는 합니다만, 97과 200..

tlzm.tistory.com

https://tlzm.tistory.com/8

 

[Window] 파일 확장자 바꾸는 방법

컴퓨터에 대부분 깔린 운영체제가 대부분이 윈도우 인데요, 윈도우에서 파일 확장자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몰라서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거 같아서요. 파일 확장자 바꾸는..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