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쉽게 하는 방법

by SamJones 2020. 4. 3.
반응형

대다수의 컴퓨터에서 인터넷을 하실때에, 마이크로소프트사 윈도우에서 기본 제공되는 익스플로러 사용을 많이 하고 계실텐데요. 언제부터인가 보안과 속도를 강조한 구글의 크롬 웹브라우저가 정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사용하시다 보면, 좀 더 편리하고 하나하나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계신데, 그래서 오늘은 크롬 팝업 차단 쉽게 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글의 크롬 웹브라우저 장점은 전세계 커들에게 크롬 보안을 뚫어 보라고 하였으나, 안될정도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속도도 익스플로러 더블클릭을 함께 해도,  크롬이 확실히 빨리 뜨기는 합니다. 

 빠르고 간단하고 쉽게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잘 보시고 따라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의 이미지에 표시한대로 클릭! 점점점을 클릭해주세요. 이건 크롬 맞춤설정 및 제어 라고 컴퓨터로 표시하자면, 제어판과 비슷한 것 입니다. 클릭을 하시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기서 다시 설정(S)를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눌러주세요. 설정을 누르셨으니, 설정과 관련된 내용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게스트로 접속하시면 저의 경우에는 이런창이 안뜨는데요, 만약 구글 아이디가 있으면 크롬에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설명을 위해 제 크롬 아이디 연결해서 하는 거에요. 사진과 같이 여기서 사진과 같이  검색엔진 클릭 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글씨가 작아 안 보이실 수 있는데요, 고급 이라고 적힌 부분을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원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고급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좌측에 접근성을 클릭해주세요. 혹여 자동으로 클릭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거든요. 접근성 클릭 !

 

13

접근성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 하시고 나면, 화면 중앙의 카테고리에  나와 Google의 관계, 자동완성, 그리고 세번째 개인정보 및 보안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여기서 사이트 설정 원클릭 해주세요.

 

사진에서 제가 빨간 네모로 표기한 것과 같이 자바스크립트 허용, Flash 허용,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먼저 자바스크립트 클릭 을 해볼게요.

 

클릭하시고 나면 이런 창이 뜨는데요, 사진에 마킹한 것과 같이 저 버튼을 파란색으로 만들어주세요. 한번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클릭하시면 파란색이 됩니다. Flash 허용과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을 위해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Flash 창 입니다. 여기서 게이지바를 클릭하시면 오른쪽과 같이 파란색이 됩니다. 즉, 크롬 팝업 차단 쉽게 하는 방법 완성이 된것이지요. 마찬가지로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고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을 하겠습니다.

 

 

 

팝업 및 리디렉션 역시 차단(권장) 버튼으로 되어 있는 게이지바를 클릭하시면 허용이 됩니다. 짤로 만들었는데, 보기 편하신가 궁금하네요^^

 


 

 이렇게 하시고 나면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쉽게 하는 방법 완료 되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구글의 크롬ㅣ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익스플로러 그리고 파이어폭스ㅣ네이버의 웨일 이브라우저를 모두 사용하거든요. 메인으로 크롬 그리고 메인서브로 네이버의 웨일 이렇게 사용하는데요. 크롬을 사용하다 보면, 원치 않는 쇼핑몰 팝업창들이 엄청 떠요. 제가 따로 설치한 것도 아닌데,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할때 따라 온것 마냥 말이지요. 그래서 크롬 팝업 차단 쉽게 하는 방법 포스팅 하는 김에 같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추가버튼을 눌러주세요. 근데 어떤 팝업 및 리디렉션 링크를 차단할지 모르시겠으면, 아래 사진을 봐주시겠어요?

차단을 추가 하려고 하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허용된게 엄청 많습니다 ㄷㄷㄷㄷ 어떤 건 들어가 본적도 없는건대 말이죠. 그래서 차단해보겠습니다! 다시 밑에 설명으로!

 


 

차단하실 팝업사이트가 있다면 아래사진과 같이 추가버튼을 눌러주세요.

 

추가를 하실때 쉽게 차단을 원하신다면, 아래 사진을 연속으로 따라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차단창에 등록되어 더이상 팝업이 뜨지 않게 됩니다. 저도 한김에 차단할거 다 차단해야 겠네요. 엄청 쉽죠?저의 경우에는 자꾸 팝업 창이 자꾸 떠서 좀 불편했거든요^^

아무쪼록 크롬 팝업 차단 쉽게 하는 방법 원하셨던 분들께서는 참고하셔서 하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저도 포스팅 하는김에 하고 있는데, 이제 웹서핑에 자잘자잘한 스트레스가 없어져서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