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무료 성격검사 MBTI 검사를 해보자. 내가 이런 성격 이었어..?

by SamJones 2021. 5. 1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월요일이면 찾아오려고 노력하는, GAME AND IT 블로거 식크 입니다. 오늘은 무료 성격검사 MBTI 검사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여기서 공유도 드리고요, 많은분들께서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램으로 해보겠습니다. 먼저 하는방법 뭐 이런거는 사실 중요하지 않죠. 직접 해보는게 중요하니까요. 아래 링크 접속해주세요.

www.16personalities.com/ko

 

무료 성격 유형 검사, 성격 유형 설명, 인간관계 및 직장생활 어드바이스 | 16Personalit

16Personalities 검사가 너무 정확해 "살짝 소름이 돋을 정도예요"라고 성격 유형 검사를 마친 한 참여자는 말했습니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당신이 누구이며, 왜 그러

www.16personalities.com

총 검사 시간은 12분 내외이고, 정직하게 답변할것. 그리고 가능하면 '중립'답변을 선택하지 말것으로, 3가지 내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이렇게 서비스한 NERIS Analytics Limited 이거 회사 이름같은데, 참 감사합니다.

아래는 무료 성격검사 MBTI 성격 유형을 분석하여 나온 16가지 유형 입니다.


이게 사실 할때 마다 조금 다르게 나오거든요. 예전에 했던 MBTI 검사결과와는 다르게 이번에는 다른게 나왔어요. 그래도 예를들어, 예전에 INTJ가 나왔으면 이번에는 INTP가 나온식으로, 한자리만 바뀌어서 나왔네요. 무료 성격검사 MBTI 통해서 많은 분들이 자신이 어떤 유형의 사람인지 알고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올려보았습니다. 결과나 설문지는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고, 제가 여기 올리는거는 약간 굉장히 실례라고 생각해서, 올리지 않겠습니다. 직접 해보시고, 재미있는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는 어서 카톡방에 친구들에게도 해보라고 링크 올려야겠네요. 무료 성격검사 MBTI 얼른 해보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