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구글 애드센스 통과 후기 및 PIN번호 입력방법

by SamJones 2021. 6. 7.
반응형

제가 구글 애드센스 통과하여 적용중이라는 사실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저기 광고가 참 많이뜨죠? 먼저 이미 잘하고 계신 선배님들의 인증과(검색하면 나옵니다), 생각보다 어렵다고 하는 말씀들을 많이 들었었는데요, 그분들의 후기를 읽고, 단 2회만에 성공했습니다. 정말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통과 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으로는, 편법보다는 정공법이 좋은거 같습니다. 일단 한카테고리의 인증이 잘먹힌다고 구글은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구글, 다음카카오, 네이버에서 동일하게 이야기 하듯이 포스팅의 품질 역시 중요합니다. 이 3군데에서는 포스팅의 갯수와 또 포스팅의 질이 좋을 경우, 차등해서 각각의 베네핏을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네이버는 원래는 클릭당이었는데, 지금은 뷰로도 소정의 광고비를 지급해주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이미 하고 있구요.(대세는 구글인가..?)

728x90

위의 사진은 제가 진행하면서 받은 이메일들입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 통과하는 방법 요약할게요.

1. 한 카테고리의 포스팅이 주를 이룰것.

    - 갯수에 대해서는 테스트가 필요하나, 네이버를 생각했을때 50개면 무난. 단 기간은 3개월이내 패스가 유력.

2. 포스팅의 품질

    - 구글 애드센스 알고리즘이 밝혀진 건 없으나, 포스팅의 품질 역시 중요. 과거 어뷰징처럼 하다간 백날해도 FAIL.

Google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

구글에서 앞서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4주안에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안그러면 PIN번호를 재지급까지는 몇주 또 걸린다고 해서 생각났을때 얼른 처리하기로 합니다. 저는 몰랐는데, 이미 우편물이 와있었더라구요. 뭔가 굉장히 대우 받는거 같은 느낌?

이렇게 제가 손가락으로 가린 곳이 PIN번호가 있습니다. 이걸 입력해주어야 하는데요. 아래에 제가 표시한 빨간창 깜빡거리는거 보이시죠? 거기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시도가 3번 남았다고 하는데, 그만큼 보안을 철저히 하는거 같아요. 우편물까지 날라온걸 보면 말이지요. 거기에 입력하시면 이제 지급이 되는가 붕가붕가 봅니다. PIN번호 입력하는 곳은 아래 Google AdSense 사이트 로그인 하시면 보이실 겁니다.

https://www.google.com/adsense

 

Google AdSense - 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

Google AdSense を使用して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しましょう。広告のサイズは自動的に最適化され、表示とクリックが促進されます。

www.google.co.kr

이 다음으로 제가 해야 할일은 아마 미국세금을 내는 거라고 알고 있어요. 어떤분은 이거를 제대로 안하면 세금으로 절반이상 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도 얼른 알아보고 하기는 해야겠습니다. 기분은 좋네요. 구글 애드센스 통과하고 핀번호까지 입력하고, 카카오애드핏 보다 수익률이 확실히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카카오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와 다음블로그도 지금 격변의 시기인지, 계속 검색로직을 변경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익이 작게 들어오는 거 같습니다. 정말 티끌이에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