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크롬 확장프로그램 정기결제 취소 :: LLN 한번 사용해보려고 월정기결제 했다가 취소합니다.

by SamJones 2021. 3. 5.
반응형

요새 외국어 공부하신다고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라고 줄여서 통칭 LLN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저역시 외국어 중국어를 배우기 위해 알아보다가 설치방법을 유튜브에서 최소 10번은 돌려봐가며 했는데도 작동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끝까지 해보다가 결국 유료결제를 하게 됩니다. 저는 정확히 유튜브도 번역글자가 나오는걸로 했는데요, 결국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기결제 자꾸 돈 빠져나가는게 싫어서 취소하기로 합니다. 일단 LLN의 정기월결제 금액은 한달에 대충 6000원 조금 넘는돈이기는 합니다. 참 LLN은 크롬의 확장프로그램 입니다. 어쨌든 크롬의 확장프로그램 LLN을 취소하려다가, 크롬 정기결제 취소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STEP1. 우선 구글 사이트로 가주세요. www.google.co.kr  입니다. 가셨으면 로그인을 하시고, 우측 상단에 프로필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화살표에 있는데, 일단 제 개인정보니까 가렸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눌러주세요.

STEP2. 아래 이미지와 같이 Google 계정관리를 클릭해주세요.

STEP3. 그러면 좌측에 아래와 같이 뜹니다. 결제 및 구독을 눌러주세요.

STEP4. 아래와같이 구독 취소할게 있으시면 누르고 취소하시면 됩니다.

에잉? 근데 LLN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대한 결제부분이 이루어지지 않았나봐요. 그래서 안된건가 싶기도 합니다. 일단 유튜브에 LLN 사용하는 방법대로 설치하고 했는데, 안되서 지웠습니다. 일단 자막 나오는 곳이나, 사용방법에 대해서 대단히 불편함을 느껴서 이기도 합니다. 대신 페이스앱을 정기구독 취소했는데, 이거는 취소한 날짜가 나오네요. 깔끔한거 같습니다.


혹시 중국어를 배우시는 거라면, 저는 의천도룡기가 너무 재미있어서, 이걸로 중국어 배우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아무리 해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LLN 없이 넷플릭스에서 중국어 공부를 하실 계획이시라면,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음양사, 절대쌍교 등의 중국드라마를 추천드립니다. 이거는 설정하시기에 따라 중국자막이 아래에 나오구요. LLN처럼 화면이 작아져서 자막이 나오거나, 검정바닥에 나오지 않아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좀더 사용자경험을 극대화해서 이용자에게 외국어자막에 대한 편리함을 제공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 해지(PC버젼) 자주 안쓰면 해지해주는게 정답입니다.

요즈음 같이 한푼이 아쉬운때에, 돈은 안쓰면 안쓸수록 정답 인거 같습니다. 저는 생각해보니, 쿠팡도 이용을 잘하는거 같아서 쿠팡 로켓와우 회원을 해지 하기로 하였습니다. 물론 엄청 쌉니다

tlzm.tistory.com

 

 

옥션 스마일클럽 취소, 물건 많이 안산다면 결제해지 할게요

옥션 스마일클럽 취소하겠습니다. 대대적으로 가계경제 부채가 늘어나고, 허리띠도 졸라매야 어떻게 먹고 살고 입에 풀칠이 가능한 요즈음, 일단 아낄 수 있는 저도 모르게 빠져나갈돈을 막아

tlzm.tistory.com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광고 보는게 너무 싫어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중인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광고가 팡팡 터져서 정말 죽겠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 한다!! 유튜브 광고제거 웹서핑이나 혹은 다른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