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컴퓨터에서 알람 설정하기 소리나요!! 알람 따르릉!!

by SamJones 2021. 2. 23.
반응형

실 별거 아닌건대, 모르시는 분 분명 계실거 같아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컴퓨터에서 굳이 뭐하러 알람설정하냐 하시는데, 저의 경우에는 그렇습니다. 컴퓨터에서 알람을 설정해두면, 일을 하다가 강제로 '아, 쉬는시간이구나' 하고 약간의 휴식을 갖거나, 알람이 울리면,'아, 운동할 시간이구나, 스쿼트를 좀 해볼까?'이렇게 됩니다. 코로나니 귀차니즘이니 하면서 헬스장 가는 것도 게으른데, 짬짬히 시간내서 하면 도움이 좀 되더라구요. 험험, 그럼 컴퓨터에서 알람 따르릉 나게 하는 방법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래로 가셨으면 다운로드 진행해주세요. 무료에요.

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675#

 

Free Alarm Clock

심플한 무료 알람 시계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그럼 작동시켜줍니다.

 

저는 이미 사용중이어서요, 이렇게 많이 알람이 되어 있습니다. 주로 운동이 많이 올라가 있는데, 이제 수량 올려도 될거 같긴 합니다 ㅎㅎㅎㅎ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아래좌측이미지와 같이 추가를 눌러주세요. 추가하셨으면, 아래우측이미지와 같이 시간설정하고 반복하실거면, 반복요일 설정해주시고요. 레이블은 음.. 제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알람을 설명할 제목을 써주시고요. 사운드는 다 들어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고요. 볼륨올리기는 최대 100%인데, 볼륨 적당한 크기로 설정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휴면모드에서 켜기도 저는 해놓았는데, 그래야 혹시 잠깐 일어나서 무슨일하다가도 알람울려서 '아 무슨시간이지?' 하고 보고 알게 됩니다. 


제가 사용해 본 결과, 벌써 한 2년넘게 쓰고 있는거 같구요. 유용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셔서 더 유용한 즐거움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