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공감과 댓글, 광고수익으로 운영됩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맥북을 최근에 하나 장만하게 되어 MS office프로그램(Word, Excel, Powerpoint)을 하나하나 다 설치하였습니다. 부득이 비밀번호를 걸어야만 하는 상황이 되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운영체제와는 사뭇 달랐다는 말씀이죠. 그래서 어떻게 하느냐 하면서 유심히 모니터를 보았는데, 다행히 아주 간단한 방법이었습니다.
STEP1. 맥북 전원을 키시고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여신뒤에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윈도우 운영체제와 동일합니다. 근데 파일 카테고리를 못찾으시겠죠? 이상하게 안보입니다.
STEP1-1. 가만히 보면 우리 작업하는 파워포인트 작업창 위에 파일이라고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맥북 너무 어려워요ㅠ
STEP2. 파일>암호가 있습니다. 암호를 눌러주세요.
STEP3. 저는 이미 설정이 되어 있어서 그런데요, 파워포인트 암호가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여기서 암호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맥북 사용이 처음이다 보니, 인터페이스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무척 곤란했었는데요, 한글과컴퓨터 오피스계열은 설치가 안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계열은 설치가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없이 모니터만 뚫어지게 보다가 파일>정보 탭이 작업창 위에 있는 걸 발견하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맥북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과 댓글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IT > > Compu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인인증서 연장하는 간단한 방법 PC (0) | 2022.06.17 |
---|---|
사업자등록증 찾는 방법(내가 가진 사업자가 뭔지 모를때) (1) | 2022.06.08 |
엑셀 셀잠그기 수식숨기기 (0) | 2022.05.12 |
구글리뷰 다는법 (0) | 2022.04.06 |
포토샵 해상도 조절 (0) | 2022.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