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어도비 포토샵 저장이 안되요, 단축키와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by SamJones 2021. 9. 27.
반응형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 말고 다른 컴퓨터에서 포토샵을 새로깔고 언제나처럼 포토샵으로 이미지를 작업하고 있는데, 이게 왠걸인가요?? 저장이 이상합니다. 자꾸 psd만 되고 jpeg나 png형식의 이미지파일은 저장이 안되더라구요. 몇번을 해도 안되었습니다. 컴퓨터 문제인가 해서 컴퓨터를 껐다 켰지만 이문제도 아니고, 어도비 사이트에서 포토샵 재설치를 해보아도 이건 해결되지가 않았습니다.

기존의 다른이름으로 저장 Ctrl + Shift + S 는 더이상 먹히지 않습니다. 이유는 업데이트가 되면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여러형태의 저장방법이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렇게 나와야 하는데, 말입니다.

 

간단한 단축키로 해결하는 어도비 포토샵 저장 방법

네 그렇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바로 단축키 Ctrl + Alt + S 를 하면 JPEG와 PNG등 여러가지 확장자명을 가진 이미지 파일들로 각각 저장이 가능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짧지만 도움이 되셨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포토샵 움짤 만들기(사진2장으로 gif 만들기)(저도 할정도로 쉬워요)

저는 정말 포토샵을 못합니다. 그런 제가 곁눈질로 웹서핑 하면서 배운 간단한 포토샵 움짤 만들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별거 없어도 움짤만들기 하나만으로도 꽤 재밌는 연출이 가능하기 때

tlzm.tistory.com

 

 

포토샵을 배워보자 클리핑마스크 대체 어떻게 해?

티스토리 블로거이든 네이버 블로거이든 포스팅을 하고 꾸미는 사람이라면, 포토샵은 절대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는데요, 저도 인터넷에서 서치하면서 배운 포토샵의 한 스킬인 < 클리핑마스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