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나이키에어모어업템포 (올블랙+달마시안)

by SamJones 2017. 10. 25.
반응형




나이키에어모어업템포 가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출시일정이 잡혔습니다.

나이키 농구화를 무척 좋아하는 한명으로서 나올때마다 다 사고 싶지만, 

이번에는 나오는 것은 저는 보류할 생각입니다.

정면에서 보여지는 달마시안 신발끈과의 조화가 마음에 들긴 하지만요.








우선 제품의 주소재는 합성피혁과 인젝티드 파일론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나이키 운동화를 살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소재 입니다.

육안으로 보았을대에는 벨벳소재로 보여지는데요, 

이건 구매하신 분들의 실후기를 보고 구매해야 할거 같습니다.







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유연하다고 하는데요,

이미 나이키에서 예전부터 사용하던 소재여서, 계속 신으셨던 분들은,

새로운 감은 없겠지만, 신발이 편하니 이게 참 좋습니다.

더군다나, 중국 등에서 외주를 받아 생산하려고, 가격을 낮추는 등

공세를 펼쳤지만, 나이키에서 요구하는 품질기준에 도달하지 못해,

대체로 국내기업이 외주를 계속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올블랙 컬러의 나이키에어모어업템포 가 이번에도 소량입고 완판기록을 이어갈지는,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나이키에서 블랙컬러를 내놓는 이유에는,

올해 2017년 블랙롱파카가 유행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흔한 컬러이지만, 롱코트에 검정으로 마무리하면 이만한 로드매칭도 없을거 같네요.

올한해를 생각한다면, 나이키에어모어업템포 추천합니다.








고민되지만, 보류하는 이유 2가지는, 

하나는 소재가 정확히 안써있는 것. 저는 벨벳소재는 무조건 피합니다.

두번째는, 11월부터 12월에 나오는 예정잡힌 나이키시리즈 라인업들이 꽤 괜찮아서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