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Money

스토어팜 관리자 계정 추가

by SamJones 2022. 5. 16.
반응형

*본 포스팅은 공감과 댓글, 광고수익으로 운영됩니다.

스토어팜을 운영하시면서 곤란한점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그중에 하나로 관리자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막상 해보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저도 이것때문에 살짝 골치 아팠지만, 막상해보니 정말 별거 아니더라구요.

 

STEP1. 스토어팜 로그인 해주십니다. 좌측에 보시면 카테고리들이 있는데, 판매자정보를 눌러주세요.

728x90

STEP2. 매니저관리를 눌러주세요.(판매자정보▶매니저관리)

STEP3. 화면가운데에 보시면 우측에 매니저초대라고 있습니다.매니저초대를 눌러주세요.(판매자정보▶매니저관리▶매니저초대)

반응형

STEP4. 초대하기에 이름을 적고, 초대할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적게 되어 있습니다. 적으신 후에 추가버튼을 누르시고, 계정 주매니저로 할지, 계정부매니저로 할지 정하신 후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계정주매니저와 계정부매니저의 권한이 다르므로 참고하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STEP5. 확인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초대 하였습니다." 메세지가 뜹니다. 확인을 누르시고, 초대한 사람에게 메세지가 잘 도착했는지 물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되셨으면, 무난하게 스토어팜 관리자 권한 부여가 되어 함께 스토어팜 주문을 관리하고 택배를 보내고 광고세팅까지 가능하게 됩니다. 아무쪼록 건승하시고, 걸출한 매출 올리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토어팜에 나만의 도메인을 연결하는 방법

 

스토어팜 도메인 연결 [고도몰 편]

※ 본 게시글에 대한 무단 도용 및 침해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요새 스토어팜 에서 상품 판매하는 일이 정말 광풍적인 일입니다. 유튜브에서 강의도 있고, 성공사례도 있구요. 그래서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