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구글 검색 등록 티스토리 미노출을 노출

by SamJones 2021. 11. 15.
반응형

구글 검색 등록을 통해 티스토리 미노출을 노출이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URL에는 말그대로 등록할 티스토리 웹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어주세요. 내용설명에는 어떤 티스토리인지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Google에 URL 재크롤링 요청하기 라는 페이지가 듭니다. Blogger 또는 Wordpress를 사용하고 있으면, 검색엔진에 자동으로 제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제가 하려는 Google에 노출이 더 잘되도록 하게는 할 수가 없네요.

 

구글콘솔서치 활용

우선 아래의 구글콘솔서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다음은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Google Search Console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로그인하여 Google Search Console로 이동

accounts.google.com



도메인에 입력하는 건 도메인이 있을경우에, 써주면 되구요. 따로 도메인주소를 사서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티스토리 웹주소를 URL접두어쪽에 입력해주시고, 계속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소유권 확인을 해야 합니다. <meta name=' '>입력되있는 걸 복사해서 티스토리 html편집에서 붙여넣기만 해주시면 됩니다.


<head></head>사이
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그럼 구글 검색 등록이 되고, 티스토리 미노출을 노출이 되게 해줍니다.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들

 

 

구글지도첨부 티스토리 업로드

구글지도첨부 티스토리 올리면서 작은 비밀하나 공개하고자 합니다. 다들 구글애드센스 승인 나기 위해 많이들 노력하신다고 들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철저하게 네이버 우대정책을 펼치고

tlzm.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방법 꼭 외화통장이어만 하는이유(Feat. 하나은행)

운 좋게도 단 두번만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성공을 하였는데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지급 계좌등록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왜 꼭 외화계좌로 하는게 유리한지

tlzm.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통과 후기 및 PIN번호 입력방법

제가 구글 애드센스 통과하여 적용중이라는 사실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저기 광고가 참 많이뜨죠? 먼저 이미 잘하고 계신 선배님

tlzm.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플러그인 사라짐 해결

이거 해결한다고 정말 빡셌습니다. 그 와중에 기쁜소식은 구글 애드센스는 2번만에 성공했구요. 나중에 성공후기도 올려야겠네요! 처음에 지적받은게, 포스트의 갯수, 그리고 구성이었습니다.

tlz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