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구글지도첨부 티스토리 업로드

by SamJones 2021. 10. 18.
반응형

구글지도첨부 티스토리 올리면서 작은 비밀하나 공개하고자 합니다. 다들 구글애드센스 승인 나기 위해 많이들 노력하신다고 들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철저하게 네이버 우대정책을 펼치고 있고, 반면에 다음카카오는 블로그쪽에서는 아직 많이 약자이기도 하고, 광고수익부분에서 아주 적은 이익을 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다음카카오는 구글애드센스 연동이 가능하여, 높은 수익률을 가져갈 수 있게 해주기도 합니다. 제가 오늘 공개드릴 비밀은 항간에 떠도는 말로, 구글지도첨부 시 구글애드센스 승인이 더 잘난다는 말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물론 정확히 확인된 사실은 아닙니다.

구글지도첨부 방법

STEP1. 구글 검색창에서 '롯데타워' 라고 입력해보겠습니다. 이어서 오른쪽에 있는 롯데월드타워 지도를 클릭해주세요.

 

STEP2. 우측상단에 이라고 있는걸 클릭해주세요. 일종의 설정창 입니다.

 

STEP3. ①좌측에 '지도공유 또는 퍼가기'를 눌러주세요. ②지도퍼가기 ③HTML복사 입니다. 움짤로 1초간격으로 했는데,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 한페이지씩 아래 다시 올렸습니다.

 

지도 공유 또는 퍼가기를 눌러주세요.

 

빨간네모의 지도퍼가기 눌러주세요.

 

HTML복사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티스토리 포스팅으로 넘어오겠습니다.

STEP4. 아래는 티스토리 포스팅 창입니다. 기본모드>HTML 클릭해주세요.

STEP5. 정체를 알수 없는 코드들이 나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저는 편의상 'ㅇㅇㅇㅇㅇ'를 표기해 ctrl+F키로 찾아서 그 위치에 구글주소를 넣으려고 합니다. 아래에 보시면 주황네모가 표시된걸 보실 수 있으십니다. 거기에 구글지도링크 복사한거를 넣어주시면 완료 입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 나기 위해서 무던히 노력하시는 분들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역시 엄청 노력하고 있는데, 잘 승인이 안나고 있습니다. 추측컨대, 구글에서 선호하지 않는 일상포스팅이어서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구글지도첨부 해서 조금이라도 구글로부터 점수를 따려는 행위이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