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Computer

티스토리 블로그 닉네임 수정

by SamJones 2021. 8. 2.
반응형

오늘은 간단한 티스토리 닉네임 수정을 해보고자 합니다. 다음카카오에서 주기적으로 위치와 이런걸 변경하는 경우가 있어서, 닉네임 수식어와 닉네임 변경을 어디서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닉네임 수식어 입니다. 닉네임과 닉네임 수식어는 명백히 다릅니다. 닉네임은 예를들면, '홍길동' 이라고 치면, 닉네임 수식어는 '홍길동' 앞에 붙는 말그대로 닉네임 수식어 입니다. '착한' 이라고 쓴다면, '착한 홍길동'이 되겠습니다. 먼저 닉네임 수식어 변경하는 방법 부터 알아보고,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닉네임 수식어 변경하는 방법 

STEP1. 티스토리 로그인을 하시면 좌측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관리>블로그 를 눌러주세요.

 

STEP2. 이어서 블로그 설정이 나오는데, 닉네임 수식어에서 사용하실 닉네임 수식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STEP1. 티스토리 블로그에 로그인하시고, 우측 상단 프로필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계정관리'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STEP2. 아래와 같이 기본정보를 클릭해주세요.

 

STEP3. 아래 사진과 같이 순서대로 닉네임을 입력하시고, 변경사항 저장을 해주세요. 여기까지 하셨으면 이제 완료 입니다.


여기까지 이렇게 하셨으면, 티스토리 블로그 닉네임 수정과 닉네임수식어 수정 완료 입니다. 모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날씨 무더운데, 건강관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