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에디슨 명언 43가지 - 팔리지 않는 것은 발명하지 않는다.

by SamJones 2023. 3. 24.
반응형

 

에디슨 명언 한국어 버젼

1. 나는 실패하지 않았다. 아직 성공하지 못했을 뿐이다.

2. 우리의 가장 큰 약점은 포기하는 데 있다. 성공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항상 한 번만 더 시도하는 것이다.

3. 인생의 많은 실패자들은 포기했을 때 자신이 아주 성공에 가까워졌음을 깨닫지 못한 사람들 뿐이다.

4. 나는 단 하루도 일을 쉰 적이 없다. 그것은 내게 너무나 즐거운 일이었다.

5. 내게는 세상의 왕들의 총애와도 막을 수 없는 우정을 가진 작업복을 입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6. 마지막 사람이 멈춘 곳에서 시작합니다. 우리의 연구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7. 가치 있는 일을 성취하기 위한 4 가지 필수 요소는 지속적인 노력과 끈기, 열정 그리고 인사이트입니다.

8. 기다리는 동안 기회가 올 것이다.

9.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자 한다면 아이디어를 많이 가지도록 해라.

10. 작업복을 입고 그저 단순반복으로 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회를 놓친다.

11. 나는 어떠한 일도 우연히 한 적도 없고 나의 발명품도 우연히 나온 것이 아니다. 꾸준한 연구를 통해 나온 것이다.

12. 미래의 의사는 더이상 약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의 의사들은 환자의 체질 관리, 식이요법, 질병의 원인과 예방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13. 나는 실패하지 않았다. 나는 성공하지 못할 10,000가지 방법을 찾았을 뿐이다.

14. 아이디어의 가치는 그것을 사용하는 데 있다.

15. 발명은 10%의 영감과 90%의 노력입니다.

16. 신체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뇌가 하고자 하는일을 작동하는 것입니다.

17. 최고의 생각은 고독 속에서 이루어졌고, 최악의 생각은 혼란 속에서 이루어졌다.

18. 나는 항상 시대를 앞서갔습니다.

19. 비폭력은 모든 진화의 목표인 최고의 윤리로 이어집니다. 다른 모든 생명체에 해를 끼치는 것을 멈출 때까지 우리는 여전히 야만인입니다.

20. 나로 하여금 가장 인내심을 잃게 하는 것은 시계입니다. 나에게 있어 시계 바늘은 너무 빨리 가기 때문.

21. 축음기를 제외하고 내 발명품 중 간접적으로 우연을 통해 발명한 것도 없습니다. 결과를 얻을 가치가 있다고 완전히 결정한 후에는 그것에 대해 시도하고 시험해 봅니다. 판결이 날때까지 말이죠.

22. 노력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다.

23. 훌륭한 아이디어는 근육에서 나옵니다.

24. 나는 특별한 재능이 없습니다. 단지 열정적인 호기심일 뿐이죠.

25. 나는 선에 상을 주고 악에 벌을 내리는 신학의 신을 믿지 않는다. 그의 우주는 희망적인 생각이 아니라 불변의 법칙에 의해 지배되기 때문이다.

26. 성공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항상 '한 번만 더' 시도하는 것입니다.

27. 발명하려면 좋은 상상력과 쓰레기 더미가 늘 필요합니다.

28.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품은 아이의 마음입니다.

29.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찾아보세요.

30. 무엇이든 성취하기 위한 세 가지 필수 요소는 근면, 끈기, 상식입니다.

31. 나는 세상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냅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을 발명하려고 노력하죠.

32. 팔리지 않는 것은 발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판매는 유용성의 증거이며 유용성은 성공입니다.

33. 나는 내 인생에서 하루 일을 한 적이 없다. 모든 것이 즐거웠다.

34. 나는 이 세상이 무한한 지능에 의해 지배된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 즉 존재하는 모든 것은 그 배후에 무한한 법칙이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 정확성에서 수학입니다.

35.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전선을 사용하지 않고 소리를 전달하는 방법을 발명한 것입니다.

36. 성공한 사람은 실패한 사람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습관적으로 합니다.

37. 나는 낙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모든 잘못된 시도들은 성공을 향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38. 불만은 진보의 첫 번째 필요성이다.

39. 나는 지식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이 아니다. 그저 과거의 결과물을 좋아하고 그것을 열심히 찾는 사람이다.

40. 마지막 사람이 멈춘 곳에서 시작합니다.

41. 안절부절 하지 못함은 불만이며 불만은 진보의 첫 번째 필수 요소다. 나에게 완전히 만족하는 사람에게는 성공하고자 하지만 인생은 실패를 보여줄 것입니다.

42. 아무것도 하지 않는 수천 가지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보다 거기에 도달하는 단 하나의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을 더 존경합니다.

43.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땀으로 만들어진다.

쓰다보니, 중복으로 쓴 것들도 있네요. 저는 이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에디슨 명언 중 "성공한 사람은 실패한 사람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습관적으로 합니다"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모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