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rmation/>Fortune

물병자리 성격 연애관 가치관 찰떡궁합 상극 완벽정복

by SamJones 2022. 6. 7.
반응형
※ 본 포스팅은 공감과 댓글을 통한 응원과 광고수익으로 운영됩니다. 
※ 공감해주시면, 복이 와요!

 

물병자리에 속하는 사람들은 특히 관심을 가지실법한 성격과 연애관과 가치관 그리고 그밖에 것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병자리의 기본정보로는 황도12궁중 열한번째 별자리로, 가을별자리 대부분이 그러하듯, 밝은별이 잘 없는데, 그래서 인지 별자리에 막입문하신분들이 찾을 수 있을만큼 쉬운 별자리는 아니라고 합니다.

물병자리 관련이야기
그리스신화에서 몇몇이야기가 전해지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제우스가 가니메데라는 트로이의 소년이 아름답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가서 반해서 천상계로 데려와 갖은 혜택과 총애를 받았는데, 그때 이 가니메데가 받은 역활이 신들에게 음료를 잔에 따르는 역활이었다고 합니다. 후에 가니메데는 제우스의 총애를 받아 물병자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물병자리남녀 공통특징

그리스신화에서 전해지듯, 물병자리남녀 공통의 특징은 아래와 같이 정의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양력) : 1월20일~2월18일
자유로운 영혼이자, 뛰어난 창의력을 지닌 천재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평판을 가진 그들은 틀에 박힌 것들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는것을 좋아합니다. 즉, 뛰어난 창의력을 발휘하려면, 상하수직구조의 상명하복의 조직에서는 발휘하기가 어렵습니다. 자유로운 생각이 가능한 곳에서는 한계가 없는 창조력으로 스스로를 돋보인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흥이 넘칩니다.

대단한 고집쟁이

물병자리남녀 공통으로 갖고 있는 성향으로 자기만이 가지는 세계관이 있다고합니다. 그래서일까요? 남의 이야기를 전혀 듣지 않지만, 동시에 넘어진다 하더라도, 다시 일어나 도전하고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신념무적, 만고광명(信念无敌, 萬古光明)

신념무적이면, 만고광명이라 했는가. 상대가 아무리 강하다 한들, 물병자리가 생각할때에 잘못한게 있다면, 설사 두렵다 하더라도, 말을 꺼냅니다. 부딪히고, 후폭풍이 두렵다하더라도, 그릇된 것을 올바르게 해야 한다는 신념이 있기 때문에, 상대가 아무리 강하다 한들, 일단 부딪혀서 그들의 의견을 관철시켜야 직성이 풀린다고 합니다.

728x90
물병자리남자 성격 가치관 특징
목표를 향해 정진

이들에게 있어 확고한 목표만이 삶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을만큼, 목표는 중요합니다.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중에 있는 어떠한 어려움이 있다 한들 그마저도 그들에게 있어 즐거움이고 행복입니다.

굴레를 벗어나(AKA.DEUX)

자유롭다. 정말 한없이 자유롭다고 표현해야 마땅한 그들. 정법적인 규칙과 틀을 벗어나 무언가를 하는 것이 그들의 기쁨입니다. 속박받는 것을 본능적으로 싫어하고, 조직 또는 상부에 본인이 해야할 말을 참지 않는답니다. 약육강식의 논리를 좋아하지 않고, 약자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유행속에 안섞이는 고집

흔히 고집이 세다고 하면, 똥고집이나 쇠고집이라는 표현을 썼을텐데, 이들은 '유행속에 안섞이는 고집'이라는 표현이 왠지 어울리는 듯 합니다. 일단 그들의 말과 생각은 처음부터 끝까지 맞다로 시작하는데요, 동시에 그 생각이 틀렸다고 판단되면 그 즉시 상대방의 주장을 수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에게 있어 고집이란, 지성적이면서 그들의 관찰력으로 판단된 결론이라고 볼수 잇겠습니다.

상당한 웅변가

그들의 말을 상대방에게 잘 관통시키려면, 일단 그들의 말이 언제나 맞고, 그걸 뒷바침하는 근거도 타당해야 하는데, 그래서 그들의 '자유로운 영혼' 특유의 사색하는 여유를 통해서 인지, 그들은 꽤 괜찮은 웅변가이기도 합니다.


물병자리남자 연애관
연애는 초보에요.

정말로 말이 많은 물병자리남자 연애스타일은 초보라고 해야할지, 표현이 서툴다고 해야할지, 나를 좋아하기는 하는지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사람이에요. 그들은 플라토닉러브(Platonic Love)도 꽤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사실 그들은 연애초보 보다는 애정표현이 조금 서툴다고 하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집착이 다른 별자리들에 비해 없을뿐이지, 여전히 당신을 좋아한답니다.

사랑에 대해선 겁쟁이(by buzz)

얼마나 신중한지 이성을 볼때 꽤나 치밀하게 봅니다. 그래서 물병자리남자를 만날때는 각오를 해야 한다고도 이야기하는데, 아마 대단한 인내심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마음을 여는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니까요. 동시에 그들은 사람들의 감정과 마음을 관통하는 관찰력이 있기때문에 특히 더 조심스럽습니다. 반대로 조심스러운만큼, 본인의 일거수일투족 역시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기에, 다른사람들의 입에 오르락내리락거리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그래서 그런것들이 싫은 탓에 그들의 진심은 다른이들에게 잘 말하지 않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들이 겁쟁이라고 부를만한 연애방정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애정문제 = 자포자기 or 변신으로 성립됩니다. 그들은 이상주의적인 성향이면서도 다방면에서 뛰어난데, 유독 애정문제에 부딪히면, 자포자기 하거나, 전혀 다른사람이 되기도 합니다.

물병자리남자 꼬시려면?

일단은 물병자리남자를 좋아하신다면 좋아하는 마음이 티나지 않게, 본심을 들켜버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대단한 관찰력을 바탕으로 이성의 생각과 감정마저 들여다보곤 하는데, 그렇게 되면 물병자리남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그들의 관심밖으로 밀려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들키지 않고, 물병자리남자의 호기심을 자극해낸다면, 이미 절반은 성공했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집착이 없는 그들에게 집착을 하게 할만큼의 목표를 만들어 주었으니까요. 그리고 신중한만큼 한번 빠지게 되면 한눈팔지 않는다 타입이라고 합니다. 또 한눈을 쉽게 팔지 않는 만큼, 절대로 금방 사랑에 빠지는 남자가 아닙니다.

물병자리남자연예인 중에 대표격연예인들로 알아본 인생

물병자리 남자연예인들로는 허경환, 김수현, 유노윤호, BTS제이홉, 최강창민, 이상민, 위너강승윤이 있는데요, 개그맨으로 시작해 인기가 없던 시절이 있었으나, 그마저도 과정을 즐거움으로 극복해내고, 떳떳이 기업가로 등극한 허경환님, 나오는 드라마와 영화는 모두 다 히트치는 흥행제조기 김수현님, 전신을 흥으로 무장하며 명언제조기유노윤호님, 16이라는 연습생부터 시작해 세계최고의 그룹의 메인댄서이자 서브래퍼인 BTS 제이홉님, 한량을 꿈꾸면서 틀린말하면 죽는병에 걸린 최강창민님, 갚아야할 물질적 빚부터 마음의빚까지 과정으로서 감내하며 목표를 향해 정진하고 있는 이상민님, 슈퍼스타K에서 시작해 YG에 입사한 WINNER 강승윤님까지, 이들이 걸어간 길을 물병자리에 속하신 남자분들도 걸어가셨거나, 걸어갈 예정이신 분들 있겠죠? 잘 맞나요?


물병자리여자 성격 가치관 특징
입장이 명확한 여자

자유로운 영혼이면서 사리분별을 잘하는 게 물병자리여자 특징입니다. 옳고 그름을 명확하게 구분하고 행동하는 게 이들의 장점이면서 단점입니다. 맞다고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본인을 희생하면서까지 밀어붙이기도 하기 때문에요. 이는 무릇 약자들의 힘듬과 어려움을 이해는 물론 희생하려는 의지마저 있기 때문입니다.

결심에 가까운 고집

물병자리남자만큼이나 고집이 셉니다. 약간은 구분되는 것이 "유행속에 안섞이는 고집"이 아니라, "결심에 가까운 고집"이라고 말해야 할거 같습니다. 한번 결심하면 결코 흔들리지 않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이는 대인관계부터 본인들의 생활양식과 평소생각과 행동에도 포함됩니다. 하지만 아니다 싶은 생각이 드는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태도전환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때문에 어떤이들은 일관성이 없다고 생각해 이들에게 그리 좋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흔들리지 않는 그들의 결심적인 성향탓에 진국으로 생각하는 이들도 적지 않습니다.

그들의 재능과 성향

사람뿐만 아니라, 사물마저 관통해버리는 추리력과 진실을 편애하기도 하지만, 그들의 재능이 너무 특출난 탓에 자칫 무리에 떨어져 지내기도 하는데요, 어린아이처럼 순수하고 관심밖의 사소한일에는 집착하지 않고, 동시에 누구와도 어울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마음이 열림에 있어서는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상처를 받는게 아프기 때문이죠. 섬세함과는 약간 거리가 있는 그들은 고독을 즐기는 성향도 있는데, 통상적으로 특이한 취미를 가진이들은 다수가 물병자리라고도 합니다.

 

자수성가한 사람들은 이들이 많다.

자수성가, 백수기가한 사람들을 보면 물병자리들이 꽤 많은데, 이는 여자들에게도 동일합니다. 목표를 세움에 있어, 물병자리남자보다 좀 더 짧은 시간을 요하기도 하고, 한번 정하면 어떤 시간이 동반한다 한들 결국 목표한바를 이룬다고 합니다.

 

물병자리여자 연애관
한가지는 포기 못해

대체로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물병자리여자에게 있어 교제중인 남성이 있어도 더 나은 남성이 나타나면 새로운 남성을 만나면서 짧은교제를 이어가기도 하는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눈도 높아 다른건 몰라도 딱 하나만큼은 포기못하는게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이성의 외모.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심스런 조언은 외모만큼이나 다른 부분도 중요하니 잘 살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런데 추자현 배우를 보면 이미 외모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도 다 잘 챙기신거 같아서 그들의 통찰력에 감탄합니다.

현실적인 바람둥이?

바람둥이라는 말들도 있는데, "연애따로, 결혼따로"라는 말은 그들의 연애관을 잘 나타내는 말이기도 합니다. 본인의 성향에 맞는 이성과 결혼을 하게 되면, 이 바람둥이(?)기질은 수그러지고, 로맨틱한 사람이 된다고도 합니다. 연애스타일은 "나는 되고, 너는 안되"라는 식도 있지만, 동시에 마음도 여린편이라 이성에게 상처를 주는 것을 많이 어려워하기도 합니다. 그들이 바람둥이라는 말에 휩싸이는 건 본디 친절하고 적극적인 모습에서 투영되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여자와 데이트

우선적으로 이들의 취향을 잘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자유로운 영혼이면서 한계가 없는 창의력을 보유하고 있고, 얽매이지 않으나 친절한 그들에게 있어, 좋아하는 것이라면, 파격(破格)이라는 단어로 줄일 수 있겠습니다. 일상을 깨뜨리는 것이 있다면, 뭐가 있을지 생각해봅시다. 현대사회의 파격이라 하면, 어렵게 열린 마음이 외면받지 않도록 이성이 본인한테 전념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흡족해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나만을 위한 요리를 해준다던가, 나만을 위한 이벤트가 그 예시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그들의 창의력은 본능적으로 새로움을 쫓는데, 똑같은 일상을 깨는 이벤트도 좋습니다. 일상을 다시 리프레시(Refresh)하게 해주는 여행이 좋고, 다른 어떠한 것이 있다면 그런것도 모두 좋습니다.

반응형

 

물병자리여자연예인 중에 대표격연예인으로 알아본 인생

물병자리여자연예인 중에 대표격연예인들로 꼽히는 인물들로 손나은, 청하, 블랙핑크로제, 박보영, 트와이스지효, 추자현님이 대표적인데요, Apink의 대표적인 비주얼멤버면서 걸그룹전체에서 꼽히는 비주얼센터인 손나은, 프로듀스101 방송에서 슈퍼상승한 실력파이자 걸출한 외모로 사랑받는 청하, 뛰어난 음색과 개성있는 가창력으로 블랙핑크가 대한민국 NO1 걸그룹이 되는데 크게 일조한 블랙핑크로제, 청순한 여자배우 하면 어디가서 빠지지 않는 청순함의대명사 박보영, JYP가계경제에 큰도움이자 대한민국 NO1 걸그룹 트와이스의 일원인 지효, 대륙배우와 결혼하여 중화권스타로 크게 인기있는 추자현까지. 별자리로 알아본 그들의 인생이 새삼 대단하기도 합니다. 

물병자리 찰떡궁합 별자리

찰떡궁합인 별자리는 쌍둥이자리, 그리고 물병자리끼리도 잘맞구요, 천칭자리도 잘 맞다고 합니다.

쌍둥이자리 (양력5월21일~6월21일)

처음 만남에서부터 서로 호감을 가지고 되는데요, 특히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많은 별자리 중 하나인데, 물병자리의 지적인 모습을 보고 반하게 된다고 합니다. 서로 관계만 잘 유지하면, 서로에 대한 높은 신뢰도로 자주 싸우지도 않고, 쉽게 헤어지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물병자리 (양력1월20일~2월18일)

같은 별자리로 성향도 비슷하고 생각도 비슷합니다. 그래서 이 둘은 첫만남부터 완벽에 가까운 연애를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다른 이성을 만나고자 하는 마음도 존재하니, 이점은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천칭자리 (양력1월20일~2월19일)

물병과 천칭자리는 함께 있으면, 서로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하게 되어 서로가 편안함을 느낀답니다. 즉, 편안하면서도 조화로운 연애가 가능한데요, 그런한 이유로 서로가 더 깊고 진지한 만남을 오래도록 할 수 있게 된답니다.


별자리로 알아본 물병자리 성격, 연애관, 가치관, 찰떡궁합과 상극이었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시고, 우리 삶에 너무 투영하여 맹신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포스팅하면서 물병자리남자연예인 물병자리여자연예인 누구누구 있는지 알아보면서 정말 재미있게 포스팅하였는데요, 다 멋지고 예쁜 유명연예인들이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